그게 최소한의 예의 같아서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그냥 리세 안하고 걍 쭉할라고 맘 먹고 했는데 힐데 떠서 이건 걍 10만원현질했음 ㅇㅇ
추천
7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9
작성일
댓글
[8]
케일스
삼바교실
ㅇㅇ (180.226)
삭제
수정
gkdhkdhk
냥냥하다
이작
익명아님
ㅇ반고닉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모티콘 이거너무귀엽지않음?
[10]
193
0
카사 넘좋아
[3]
189
0
방금 건포 장비 하나샀는데 이거 강화해도됨?
[4]
147
0
2밴인데도 각등쓰는 새끼들
[2]
188
0
녹스는 원래 자주 충돌하나?
[3]
176
0
-건- 접대하는 요령 없냐
[5]
174
0
에디피셔같은 버프애들은 셋옵 뭐끼냐?
[8]
197
0
가슴이 웅장해진다...
[3]
209
0
8코인데 각등쓰는 사람도 있네
[1]
171
0
해내따!
[11]
173
0
다이브 초기화증 질문잇슴
[4]
120
0
카사 찍먹후기
[12]
220
4
기업 패키지는 어디서 사
[6]
155
0
와 늒네 ptsd올뻔
[1]
140
0
건틀렛
양심고백함
[3]
163
0
sr 필요없는거 그냥 갈면 되냐
[3]
174
0
드디어 초월해주는 데슷!!
[8]
198
1
개꼽네 아
[5]
180
0
오우 각힐리세 성공했다
[11]
291
1
주화 월정액 나온 이후부터 정말 보람찬 이벤트였다
[4]
185
0
여중생쟝 샤워 하로감
[9]
200
0
✋질문
팬드 전장 공속 떳는데
[6]
248
0
먼가 느낌이 이상해
[1]
183
0
난 그냥 리세 안하고 걍 쭉할라고 맘 먹고 했는데 힐데 떠서 이건 걍 10만원현질했음 ㅇㅇ
[8]
219
7
200일 기념 계정 여러개 만들어서 각힐 노가다하는 사람 솔직히 양심고백하자
[2]
210
0
카사 너무 재밌어서 문제다
[1]
177
0
할게 없으니깐 일을 만들고싶어..
[7]
190
0
이제 기댈건 저거밖에 엄ㅅ다
[4]
234
0
??????이벤트맵 뭐임
[5]
179
0
이벤트 2-6 이 미친놈들 계속 나옴?
[2]
191
0
미나링
[5]
235
-1
근데 먼가 슬프다
[6]
719
0
세트 바이너리 30개 있음......선택지다
[1]
134
0
이건 효율 얼마나 좋은거임?
[11]
235
0
아쉽다
[6]
215
0
아침부터 하루종일 각힐계 리세하는데 정신 나가네
[8]
185
1
이럴줄알았으면 로리 실비아나 만들껄
[2]
16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190
0
금형이랑 장비 제작 재료 드랍좀 늘려야함
112
0
전함은 쓰랭은 함종별로 뭐가는게 대세임?
[5]
173
0
레이드에서 보면 팬드랑 소빈이 dps비빔
[2]
150
0
건에서 가끔 가은이는 봤어도 팬드는 구경도 못했는데
[3]
141
0
각힐 40렙에서 초월할려면 뭐사줘?
[6]
169
0
영혼까지 끌어모앗다
[5]
238
0
이거 친구추가해도 캐릭 못빌려씀?
[3]
1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