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각힐못먹엇는데 다음각힐까지존버임? 똥닌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4 작성일 2020-08-24 22:55:18 https://arca.live/b/counterside/6606015 캐릭종류많던데 서너달존버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떳떳한_지각 2020-08-24 22:56:59 다음 각성급이 뭘 나올지 모르니 냅두는거지 뭐 그리고 기밀은 스택유지돼서 지금 좀 쳐봐도 됨 펼쳐보기▼ 푸별 2020-08-24 22:57:10 꼭뽑고싶으면 현질이고 아니면 조금씩도전하는거지 펼쳐보기▼ 직사의마안 2020-08-24 22:58:04 뽑는게좋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23:02:11 각성캐 뽑기는 두개아닌가 금방 복각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꼬움지수 최대로 [7] 중고흑우 2020.08.24 228 0 아 빨리 이거 해줫으면 닝기루 2020.08.24 159 0 펠라핸들이 꼭 뿔일필요는 없지 [5] 오새린 2020.08.24 1995 2 공격훈련 김소빈 실비아중 누가더 잘밈?? [4] ㅇㅇ (223.38) 2020.08.24 188 0 이번주 패치때 기습 밸패도 좋지 [1] 보름달빵 2020.08.24 138 0 장정결약 효과 언제 끝나는거야 [1] Evelynn 2020.08.24 124 0 지금 카사에 모자란것 딱 하나 [2] 야스왕 2020.08.24 885 0 오.... [4] ㅇㅇ (1.225) 2020.08.24 160 0 이번주 없데이트면 [6] 0000 2020.08.24 219 0 보급소에 나오는건 그냥 싹다사면돼? [3] 비키의실험실 2020.08.24 192 0 고맙다 게이들아 [9] ㅇㅇ 2020.08.24 243 1 함선 레벨 올리면 캐릭데미지도 쌔짐?? [4] ㅇㅇ (223.38) 2020.08.24 177 0 ✋질문 이거 뭐부터 사야됨? [4] ㅇㅇ 2020.08.24 214 0 카사에서 은근 꼴리는 캐.. [2] ㅇo 2020.08.24 278 0 대공 선넘네 [7] 신디 2020.08.24 221 0 스킨 9월 10일 지나면 이제 안파는거? [4] 비키의실험실 2020.08.24 204 0 스킨 ㅈㄴ마려운데 어떡하지 [3] ㅇㅇ 2020.08.24 190 0 이대로 2년만 잘해주면 좋겠다 [5] 오새린 2020.08.24 243 0 론리 같은 삼류악당같은 여자랑 사귀고싶다 [4] 초코깡통 2020.08.24 674 0 건에서 실비아를 대신할 무언가 업냐 [5] ㅇㅇ 2020.08.24 227 0 사나에 존나 웃긴게 [9] 마타리 2020.08.24 274 0 이거 이상으로 꼴리는 컷씬이 나올 수 있을까 람네 2020.08.24 242 0 루썬 카운터가 니가와임? [13] 마타리 2020.08.24 247 0 ✋질문 각힐못먹엇는데 다음각힐까지존버임? [4] 똥닌겐 2020.08.24 195 0 루미 110 해주고 싶노 [1] 마타리 2020.08.24 132 0 왜 루썬 루썬 했는지 알겠다 [7] 마타리 2020.08.24 241 1 메이즈템 옵션 뭐나올때까지 돌려야됨? [3] ㅇㅇ (180.70) 2020.08.24 205 0 머,,,좀 빡친달까,,,? [6] ㅇㅇ (121.140) 2020.08.24 219 0 란체스터 괜찬?? [4] 보만다 2020.08.24 238 0 님들 이거 봄? [17] 오새린 2020.08.24 1282 21 헐..적성핵 색깔바꿔지네 [1] 라쿰 2020.08.24 175 0 건틀렛 유미나 머야 했네 시바 ㅋㅋ [1] 닝기루 2020.08.24 279 0 카특핵 떴냐? [2] 곽두철 2020.08.24 176 0 후후 미나양, 겨우 그 정돈가요? [6] 똥겜전문가 2020.08.24 395 6 이터니움 부자 [5] 쿠온지 2020.08.24 397 0 미친 뉴비 레이드 130Lv 피 1.86퍼나옴; [2] ㅇㅇ (218.209) 2020.08.24 201 -1 아 헬지 인터넷 좆병신이네 [4] 직사의마안 2020.08.24 314 0 내시경 준비과정이 너므 고통스럽다 [2] Evelynn 2020.08.24 183 0 ㅗㅜㅑ 완성 [10] 직사의마안 2020.08.24 256 -1 카사하는 애덜 왤케 착함 [3] 푸링푸링 2020.08.24 209 0 건틀렛 아니 시바 솔덱도 각힐 쓰노 [1] 닝기루 2020.08.24 239 0 에델 먹었다 [2] ㅇㅇ (106.102) 2020.08.24 159 0 목이 너무 말라 ㅋㅋ [2] Evelynn 2020.08.24 143 0 영입한 지인 바로 각힐먹는거 실화냐? [4] 색인 2020.08.24 249 0 (òωó) [1] ㅇㅇ 2020.08.24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23: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