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게임 이해도가 좀 낮을진 모르겠지만 위에 메카쓰고
아래는 스나 둘 위주로 방어 서포터 넣었는데 여기서 1소대 지금 이대로 둬도 되나?
저기서 어느정도 잘돌아하게 하려면 뭐넣는게 남?
그리고 이제 SSR함선 하나 더 만들수있는데 엔터프라이즈랑 엔터항모 만들예정
오하이오 그냥 엔터프라이즈로 바꾸는게 낫지?
처음에 오하이오 만든이유가 그냥 간지나서 만들었는데 성능보니 구림... ㅋㅋㅋㅋㅋㅋ


내가 게임 이해도가 좀 낮을진 모르겠지만 위에 메카쓰고
아래는 스나 둘 위주로 방어 서포터 넣었는데 여기서 1소대 지금 이대로 둬도 되나?
저기서 어느정도 잘돌아하게 하려면 뭐넣는게 남?
그리고 이제 SSR함선 하나 더 만들수있는데 엔터프라이즈랑 엔터항모 만들예정
오하이오 그냥 엔터프라이즈로 바꾸는게 낫지?
처음에 오하이오 만든이유가 그냥 간지나서 만들었는데 성능보니 구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