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옵도 돌려야하고 튜닝도 해야하고


예전에는 부옵 주옵보고 필요없는 장비 다 갈갈해버리면 그만이였는데 이제 개 똥옵도 셋옵때문에 혹시 몰라서 묵혀두게 되네


전용장비도 셋옵 병신같이뜬거 껴주기도 좆같고.. 전용장비는 최소 셋옵 선택하게 해줬어야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