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도 적성핵은 죽어도 개선 안 해주다가

2.0와서 존나 시발 모의전 뜯어고치고, 스알은 적성핵 요구량 높히면서 오만 생색 다내고서야 개선 해줌

그냥 숫자만 조금 바꾸면 되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