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전부터 계속 지켜봤는데 이 새낀 걍 나의 지상낙원 카운터사이드를 음해하려는 못되처먹은 새끼는 다 분탕이야! 식 마인드네 ㄹㅇ
그냥 겜 열심히 하는 급식새끼거나 학식충같은데 유저도 소비자다. 자기가 즐기는 상품에 엄연히 자기 의견을 표출할 권리가 있고 맘에 안들거나 아쉬운 부분에 클레임을 걸 수 있는거다
무슨 카사가 우주최강 지상낙원 유토피아인것처럼 누가 뭐하나 아쉬운소리나 쓴소리 할때마다 적응못한 니가 분탕임 ㄲㅈ 라는건 좀 선을 많이 넘었다고 의식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