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몇개 빼면 전체적으로 ㅅㅌㅊ지

일러도 최상위권 수준은 아니지만 충분히 매력있지

과금 유도도 별로 없어서 돈 안들지

대표가 진짜 씹덕에 자기겜 애정도 있지 <- 젤 중요

중간에 분탕 당해서 매카누 했는데도 돌아오게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