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지금 계속 펠릭스인지 펠라치오인지 하는 놈 십새기로 만들면서 비중 몰아주는거 보면


이 새기가 착한 애들 가스라이팅한거라고 업보 짬처리 해서 죽이고 남은 애들은 풍둔 아가리술에 관남충 밑으로 들어갈듯


펠라치오 제외한 일러는 당연히 구관리국 솔저 삼형제 복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