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이벤 2-2 조언좀 ㅇㅇ (59.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0 작성일 2020-08-28 11:49:05 https://arca.live/b/counterside/6688202 앞열 밀어서 이길라 치면 적 진영에서 갑자기 미사일 날아오더니만피 함선 한방에 부셔버리는데 어캐함??거지같네글레입니르 30렙짜리임..걍 함선풀강화밖에 답 없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11:49:30 30이면 원콤이라더라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11:49:44 50찍으면 깰 수 있다던데 펼쳐보기▼ DButton 2020-08-28 11:49:43 타워캐릭 쓰는거 아니면 강화말고 없지 않나 펼쳐보기▼ Justice 2020-08-28 11:49:55 개장하셈 펼쳐보기▼ 푸별 2020-08-28 11:49:58 30렙까진 원콤이래 50렙이 반피랫나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8 11:50:07 함선 더 강화하던가 딜러 빡쌔게 키우던가 펼쳐보기▼ Barito 2020-08-28 11:50:17 글레입니르는 계속 쓸거니까 풀강 ㄱㄱ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08-28 11:50:46 삭제 수정 그렇군.. ㄱㅅㄱㅅ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8 11:51:09 30은 좀 너무 낮다 어차피 시작코스트도 올라가는데 개장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나오고 컨소시움 조건 더생겨나겠노 노드왕 2020.08.28 100 0 ✋질문 중2병 부사장님 [17] ㅇㅇ (61.74) 2020.08.28 254 0 "......" [20] 스크류바 2020.08.28 4044 51 전당은 오래 못갈거 같음 ㅋㅋ [1] loo 2020.08.28 172 3 가은이 없는데 스킨은 사둘까 [2] 위천마펀치 2020.08.28 172 0 신캐 둘다 카운터일까 솔져도 있을까 [4] ㅇㅇ (221.139) 2020.08.28 163 0 다음에 가은 만들때는 로리버전으로 만들어야지 [1] 오새린 2020.08.28 112 0 쉴카는 아직도 안 쓰냐? [13] byute 2020.08.28 159 0 건틀렛 포인트로 융합핵 사? [4] ㅇㅇ 2020.08.28 372 0 멍청이들 큭큭 [16] Eranger 2020.08.28 220 0 이터 20% 할인 날려버린 김에 ㅈㅈ (185.92) 2020.08.28 101 0 도미닉 대우 너무 처참함 [7] ㅇㅇ (124.54) 2020.08.28 197 -1 백가은이냐 흑가은이냐 [1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8.28 594 0 일 많이 해서 좋긴한데 [2] 헥토르 2020.08.28 145 2 신캐가 제일 기대댄다 ㅋㅋ loo 2020.08.28 106 0 세상에 누가 각성캐로 메카닉이 나올때 지르냐 [6] 미야 2020.08.28 198 0 이볼브원 각성캐로 안낼거같은데 [10] 노드왕 2020.08.28 162 0 창작 영업용 이디스 광고짤 [5] ㅇo 2020.08.28 465 2 이젠 남캐가 필요하다 [1] ㅇㅇ (125.185) 2020.08.28 120 0 건틀렛 오늘자 건공 업적 [12] 양하림 2020.08.28 238 1 곰돌이 차고 있네 [1] 퀋 2020.08.28 150 0 ✋질문 뉴비 2소대 편성 좀 [7] ㅁㄴㅇ (210.179) 2020.08.28 178 0 여긴 움짤다운 어케받음 [3] ㅇㅇ 2020.08.28 779 0 뉴비 이벤 2-2 조언좀 [9] ㅇㅇ (59.15) 2020.08.28 160 0 뭐냐 그림자전당 개노 나왔네 [5] 졸린개 2020.08.28 162 1 이볼브원 안나온거보니까 그거네 ㅋㅋ [1] 치후유 2020.08.28 158 1 아니 시발 왜 카운터 신캐인데?? [12] 니퍼 2020.08.28 303 2 뉴비 지부 쿼츠 4500개드는데 사줄만함? [7] ㅇㅇ (1.242) 2020.08.28 164 0 시발 내가 이새끼를 풀초할 날이 올줄이야... [17] 던붕이 2020.08.28 255 0 이거 다털어먹을때까지 오리돌아야대나요 [4] 액션빔 2020.08.28 129 0 대회 전부 에델이네 [2] 오새린 2020.08.28 214 1 양하림 스킨산게 ㅈㄴ 아까움 [3] eee 2020.08.28 165 0 각성캐 융합핵 몇개씩 듬? [5] ㅇㅇ (14.35) 2020.08.28 132 0 건포로 튜바는 먹을까 [1] ㅈㅈ (185.92) 2020.08.28 109 0 이젠 남캐가 필요하다 [4] ㅇㅇ (124.54) 2020.08.28 135 1 중견기업 패키지 살만함? [5] ㅇㅇ (121.130) 2020.08.28 132 0 스킨 사야되나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178 0 아 시발 터치 잘못해서 이터 먹어버렸노 [14] ㅇo 2020.08.28 198 0 아 ㅋㅋ 9시 마렵네 핫타임 빨리 시작해줘 페도 2020.08.28 103 0 신캐 그래도 에델만큼 예쁘진 않은듯 [7] 엘빅이 2020.08.28 194 0 아니 ㅅㅂ 져주려고 했는데 [9] 한펭 2020.08.28 180 -5 형림들 큰일낫습니다 [4] 액션빔 2020.08.28 177 0 이벤트재화 털어먹고나발이고 [1] Freya 2020.08.28 109 0 다들 이터 얼마나 모아놓음? [11] ㅇo 2020.08.28 237 0 9월 3일날 메이즈친구들 나오는거네? 갓겜충아님 2020.08.28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8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