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중인 새끼는 1초 전 이딴 게 아니라


"접속 중"으로 표시되게 해달라고


어느 새끼가 삭제마려운 장기 미접이고 어느 새끼가 하루종일 킨 겜창인지


구분이 안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