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챙 재무장 드디어 성공했는데 스킬 올리는데 조각이 들어가네요.. 이거 핑챙 먹어서 갈아야 되나요? ㄷㄷ
그리고 건틀렛 포인트로 메이즈 장비 사고 있는데 건틀렛 상점에서는 보조장비 중에 회피 붙은 거 안 파나요? 장비 3종류 밖에 없는 거 같은데
핑챙 재무장 드디어 성공했는데 스킬 올리는데 조각이 들어가네요.. 이거 핑챙 먹어서 갈아야 되나요? ㄷㄷ
그리고 건틀렛 포인트로 메이즈 장비 사고 있는데 건틀렛 상점에서는 보조장비 중에 회피 붙은 거 안 파나요? 장비 3종류 밖에 없는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