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발동할때 특수기 이름을 지어줘야되는 특수 무기인것임
그래서
이수연 스트라이크라고 말안하면
기술발동안하는 오버테크놀로지 대검이라
마흔줄에 오피스룩입고 이수연ㅡㅡㅡㅡㅡ! 스트라이크ㅡㅡㅡㅡ!! 외쳐야 기술나가는거지
아 야스마렵네 ㅋ

기술 발동할때 특수기 이름을 지어줘야되는 특수 무기인것임
그래서
이수연 스트라이크라고 말안하면
기술발동안하는 오버테크놀로지 대검이라
마흔줄에 오피스룩입고 이수연ㅡㅡㅡㅡㅡ! 스트라이크ㅡㅡㅡㅡ!! 외쳐야 기술나가는거지
아 야스마렵네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