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너네 초전도 치명 몇부터 껴줌? 상어형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9 작성일 2020-08-28 15:32:37 수정일 2020-08-28 15:35:32 https://arca.live/b/counterside/6693304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1q2w3 2020-08-28 15:33:01 치피? 펼쳐보기▼ 상어형님 2020-08-28 15:34:34 초전도는 치뎀이라 치명있는 애들 주자나 펼쳐보기▼ ㅇㅇ (14.46) 2020-08-28 15:33:05 삭제 수정 진짜 오래전에 치명 200이상이면 초전도가 낫다는 실험글 있었음 펼쳐보기▼ 상어형님 2020-08-28 15:33:52 오오 펼쳐보기▼ ㅇㅇ (14.46) 2020-08-28 15:36:46 삭제 수정 애초에 굳이 초전도 아니어도 비빌만한게 헥사케이스정도인데..애초에 디펜더는 딜포지션이 아니라 굳이 깡공 달아줄 필요도 없음 펼쳐보기▼ ㅇㅇ (14.46) 2020-08-28 15:37:32 삭제 수정 일반 금형 1옵이 치명낮은 애들한테는 유효한 옵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수치가 큰것도 아니라서 체감도 안될걸,그래서 난 문재앙같은 애들한테 걍 초전도 달아놨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종신박으면 애사심 안떨어진다고 하잖아 [4] 파펀맨 2020.08.28 179 0 빨리 신캐보고싶어 [2] 갓겜충아님 2020.08.28 225 0 이거 융합핵도 사는건가여? [9] 액션빔 2020.08.28 203 0 이런것도 있었네 ㅋㅋㅋ [4] 양하림 2020.08.28 249 2 가챠겜할때마다 느끼는건데 [4] 파펀맨 2020.08.28 175 0 이겜 왤케 꼬움 [4] ㅇㅇ 2020.08.28 227 0 계속 질문해서 미안하다 [7] lllBoomerlll 2020.08.28 183 0 뉴비 출석 쓰알뽑기 잘안뜨면 다시파야해? [8] ㅇㅇ (180.67) 2020.08.28 192 0 ㅈ됐다 그림자전당 빨리 나와라 [1] 스카이 2020.08.28 144 1 얘두라 잘자 [3] 시루룬 2020.08.28 185 0 초반에는 쓰알쓰는거 포기해야겠다 [3] 디에네 2020.08.28 138 0 이겜 공략없이 대가리박기해도 되냐? [5] lllBoomerlll 2020.08.28 184 0 몇일전에 친구한테 영업했는데 [4] ㅇㅇ (183.103) 2020.08.28 237 0 로비 이렇게 해놓으니까 완전 자장가가 따로 없노 [3] 한성부_판윤 2020.08.28 210 0 눈돌아간 금태 [2] 양하림 2020.08.28 181 0 비틱질 간닷 [2] ㅇㅇ 2020.08.28 137 0 난 럭키짱 [3] ㄱㄴㅇㄹㅁ 2020.08.28 175 0 연봉 협상 어떻게 하는 게 좋음? [6] 쇼쿠호 2020.08.28 135 0 은근히 채널에 페도새끼들 존나 많네 ㅋㅋㅋㅋ어우 [15] 페도 2020.08.28 297 0 용구 소전 모가지는 땄고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8 237 -2 자러감 [5] 트리비알리스 2020.08.28 171 0 기밀은 보통 사냐 [7] 분긔 2020.08.28 191 0 소림이 워치 뺏어서 [4] 양하림 2020.08.28 230 0 ✋질문 너네 초전도 치명 몇부터 껴줌? [6] 상어형님 2020.08.28 219 0 늒네 질문 [5] CCCAAA 2020.08.28 155 0 카사보다 평점 낮은겜 [4] 보름달빵 2020.08.28 217 0 골-든 카트료시카 아다뗏다 떳냐 [4] 하무망 2020.08.28 188 0 나도 보급소 비틱할래 [11] 시루룬 2020.08.28 190 0 뉴비 쓰알 뽑기 두개 중복떴는데 리세해야함? [6] ㅇㅇ 2020.08.28 156 0 오우쉣 ㅋㅋ 5T 초전도 스충옵에 스충셋옵 홀리쉣 ㅋㅋㅋㅋ [4] 페도 2020.08.28 178 0 에델 스충vs공속 [3] ㅇㅇ 2020.08.28 253 0 소림이 목소리가 생각한거랑 다른데 [7] ㅇㅇ 2020.08.28 234 0 솔저덱 협력소대 선호한다는 뉴비들 [4] ㅇㅇ (124.61) 2020.08.28 184 0 보급소 기채 나만 안사나 [3] ㅇㅇ (14.46) 2020.08.28 159 0 소림이 따먹음 [9] 하무망 2020.08.28 328 -1 카특핵 60개 존버해야겠지? 페이커 2020.08.28 105 0 주화 1000개 정도 필요한데 머좀 지를까여? [13] 탄지우 2020.08.28 159 0 건틀렛 이래도 웃음벨 똥캐입니꽈?? [7] ㅇㅇ (211.250) 2020.08.28 299 1 생각해보니까 개빡치네 [14] 던붕이 2020.08.28 239 0 오늘도 돌아온 카트료시카 비틱 타임 [5] 페도 2020.08.28 233 0 컨소시움 어떻게 나올까 좀 기대되네 [3] 페이커 2020.08.28 128 0 나도 비틱질간다 [8] 트조 2020.08.28 172 0 좆됨 [5] 하무망 2020.08.28 202 0 로유미는 안산놈 찾는게 더 어려울거같은데 [2] ㅇㅇ (14.46) 2020.08.28 200 0 뭐야 이제 유저 학대겜 아님? [15] ㅇㅇ (118.34) 2020.08.28 2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8 1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