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왤케 안뒤지냐 진짜 나머지 다 잡았는데 지 혼자 계속 처밀고 아도겐하면서 후열까지 견제하네 이거 걍 최피제 주지 그랬냐 왜 굳이 피감 떡칠을 해서 얘가 안죽게 하냐?
아 개열받네 진짜 이새끼들 테스트 하는거 맞냐 진짜..
얘 진짜 멀로 잡음 이번주? 나 얘 잡은 적 없음 걍 라인 당기고 시간 끌어서 반테러식으로 이긴것 같은데
얘 왤케 안뒤지냐 진짜 나머지 다 잡았는데 지 혼자 계속 처밀고 아도겐하면서 후열까지 견제하네 이거 걍 최피제 주지 그랬냐 왜 굳이 피감 떡칠을 해서 얘가 안죽게 하냐?
아 개열받네 진짜 이새끼들 테스트 하는거 맞냐 진짜..
얘 진짜 멀로 잡음 이번주? 나 얘 잡은 적 없음 걍 라인 당기고 시간 끌어서 반테러식으로 이긴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