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회 끝에 미나링 지옥으로 보내서 그렇지


딜 부족해서 미나링 지옥으로 못 보내면 그 뒤로는 그냥 미나링 딜이 말이 안돼서


평정 수준이네 미나링으로 다 패죽인 건 오랜만이네


분명 각아가 쓰라고 이렇게 만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