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까 뻘글로 념글가는거 챈 이미지 안좋아지는건가? CEN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2 작성일 2023-01-08 12:08:03 https://arca.live/b/counterside/67070873 다른 커뮤들 보니까 뻘글로 념글갔다고 완장 머하냐 이러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홍차폭탄 2023-01-08 12:08:35 류드남편 2023-01-08 12:08:43 그러면 카사챈은 념글이 없어야 하는데?? 펼쳐보기▼ 딸내미애비 2023-01-08 12:08:46 카우사이 정도면 뻘글로 념글 안 보내면 념글이 막 3일전 4일전이지 안을가오 펼쳐보기▼ DButton 2023-01-08 12:09:19 카사챈 념글 컷이 그렇게 높지않고 문제 되는 글이나 꾸준글만 아니면 상관없는듯 챈바챈임 펼쳐보기▼ 애쉬그레이 2023-01-08 12:09:37 챈마다 다를듯 펼쳐보기▼ 노력충 2023-01-08 12:10:25 그치만 카우사이는 겜얘기 할게 없는걸 펼쳐보기▼ ㅇㅇ 2023-01-08 12:12:21 진짜 개뻘글 아니면 굳이 상관 없다고 생각함 맨날 꾸준글 념글에 잇으면 노잼이겠지만 그 정돈 아니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네퀴덱이 옛날 깡통덱 느낌임ㅋㅋ [5] ㅐㄴ 2023.01.08 131 0 재나츠 졸린눈이 [1] 초코맛홈런볼 2023.01.08 67 0 이거 너무 귀여움 [1] 뿝뿌룽 2023.01.08 94 1 스포 카우사이 꼴림원탑 [13] 여린 2023.01.08 205 1 건틀렛 1등 찍어옴... [21] Early_Jet 2023.01.08 161 6 잘가라 [2] ㅇㅇ 2023.01.08 81 0 님들 이거 콧물 와 먹는거임? [3] ㅇㅇ 2023.01.08 69 0 누가 이거 가은이 19금 버전으로 그려주라 [7] 삼야 2023.01.08 88 0 그래서 10지 언제 나오냐고 미나링링 2023.01.08 52 0 카우사이 함선<<진쟈 개병신 그자체아닒? [11] 미친십새끼 2023.01.08 95 0 개같이 복커했는데 함선 질문 [2] ㅇㅇ 2023.01.08 58 0 카사에서 가장 야하고 완벽한 몸매 [14] 늒네 2023.01.08 130 0 닭집에서 주문취소전화옴 [9] 촉수괴물이당 2023.01.08 130 0 진짜로 함선 16개 쓰는 함선체스 내면 함?? [9] CurtainCall 2023.01.08 111 0 창작 미야노 탑 건!!! [19] 미갈빌런 2023.01.08 1191 44 드디어 따먹었다 시발련 [8] ㅈㅇㄱㅅㄷ 2023.01.08 124 3 각후유로 50층 원트로 깸 [1] ㅇㅇ 2023.01.08 91 0 아~ 수성의마녀 볼려고 했는데~ [1] 활처럼휘었다 2023.01.08 65 0 야한 몸매 [7] 꿍차차 2023.01.08 302 0 의외로 가지고 있는 것 [1] ㅇㅇ 2023.01.08 70 0 다이브 오토 보는데 [2] 미친십새끼 2023.01.08 46 0 오랜만에 건담 매운맛 지대로노 [2] 금지어다 2023.01.08 95 0 칭찬해달라고요 [39] 미나링링 2023.01.08 200 6 생각해보니까 뻘글로 념글가는거 챈 이미지 안좋아지는건가? [7] CENA 2023.01.08 102 0 함선체스는 그냥 지루했음 [2] 하림이보지암내 2023.01.08 56 0 라우라 전용장비 되게 성능픽이네 [2] CurtainCall 2023.01.08 168 0 왠만한 각성캐보다 [1] ㅇㅇ 2023.01.08 38 0 캐린이 커엽노 [2] 노력충 2023.01.08 178 0 각아가는 막타기믹 넣으면 어떨까? [1] ㅐㄴ 2023.01.08 43 0 감기걸렸는데 할머니가 자꾸 튀김음식해줌;;;; [4] ㅇㅇ 2023.01.08 80 0 2코 땅개 vs 4코 스카웃 [1] 항모없는솔저 2023.01.08 67 0 볶들짝.....영국 국왕 룩....jpg [6] 꿀때지 2023.01.08 242 5 각지+미니있는 추천작 계정 탈퇴도 안되는데 이관때 뿌릴까 [2] ㅇㅇ (121.182) 2023.01.08 62 0 아니 킹패스가 합성이 아니라 실존하는거였음? [8] 고구마깡오잉 2023.01.08 137 0 근데 수성 좀 보다가 묵히는 중이었거든? [1] 금지어다 2023.01.08 61 0 함선체스에 맵병기만 도입했어도 괜찮았겠지.. [3] ㅇㅇ 2023.01.08 79 0 아 추억돋네 ㅋㅋㅋㅋㅋㅋ [8] 류드남편 2023.01.08 98 0 ✋질문 이벤 2-4어케깨나여 [3] 평범한밀덕 2023.01.08 60 0 ✋질문 EP5 겨우살이창 너무 어렵습니다 선생님들.. [3] chocolover 2023.01.08 144 0 함선체스 사라진게 아쉽다기보다는 [4] Lucianick 2023.01.08 63 0 2코의.가치 vs 40만원의.가치 [7] 항모없는솔저 2023.01.08 174 2 안녕하세요뉴비인데이겜재미있나요 [8] 늒네 2023.01.08 103 0 카붕이 큰맘먹고 [3] 네모네모 2023.01.08 90 0 이번주도 없뎃이네,,,,,, [1] 나도줘 2023.01.08 44 0 건틀렛에 함선체스 추가하면 어떻게됨 [18] 마지마 2023.01.08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1-08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