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건모티콘 시작부터 난사하는거 비매너임? ㅇㅇ (183.1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96 작성일 2020-08-29 13:23:21 https://arca.live/b/counterside/6709638 건틀 시작전부터 이모티콘 계속쓰길래 두들겨패줬는데 잘한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9 13:23:44 비매너고 뭐고 차단하면 땡인데 뭐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9 13:23:48 난 아에 끄고해서 잘모르겟음 ㅇㅇ 펼쳐보기▼ 치후유 2020-08-29 13:23:54 페도 2020-08-29 13:23:56 쓰라고 있는거 쓴게 잘못된건 아닌데 ㅋㅋㅋ 패줬으면 됐지 펼쳐보기▼ 타이탄성애자 2020-08-29 13:27:24 건모티콘 난사하면 렉걸려서 좆같음 그냥 끄는거 추천 펼쳐보기▼ MBT 2020-08-29 13:34:00 건모티콘 난사해서 도발하는 놈들 패줘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 창고 버그있는거 같음 [6] 토깡이 2020.08.29 127 0 5지 스토리 존나궁금한데 [5] ㅇㅇ (121.140) 2020.08.29 139 0 빡대가리 돼지년 [2] 보름달빵 2020.08.29 224 0 김소빈 공중공격 안돼? [1] ㅇㅇ (183.103) 2020.08.29 99 0 쿼츠가 많아졌으면 사야지 [6] 중고흑우 2020.08.29 170 0 아 상금 어마무시하네. [2] byute 2020.08.29 148 1 융합핵은 최대한 아껴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9 131 0 각힐은 리세로 뽑앗음 머삼? [3] ㅇㅇ (223.39) 2020.08.29 145 0 이게임 돈 존나 부족하다진짜 [5] ㅇㅇ (223.38) 2020.08.29 174 3 대회 공지에서 보냐? [1] byute 2020.08.29 136 1 총알이 없어 슬픈 돼지 [4] 람네 2020.08.29 335 0 뭐지 쿼츠 왜케많아졌어 [6] 중고흑우 2020.08.29 171 0 담달이면 수영복 판매도 끝나냐? [2] byute 2020.08.29 148 0 미나링은 총알 없어도 사기인데 [3] 스크류바 2020.08.29 166 0 요즘 하림이가 잘 안보인다 [6] 금태씨발련 2020.08.29 189 0 카일웡씨 부끄럽지도 않으신가요 [7] 1q2w3 2020.08.29 446 3 왜 유진은 공중 못 때림 [10]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9 167 0 ??? 드디어 초회수동 개선됨 [1] 그라시아스 2020.08.29 128 1 찍먹하다 쪼끔만 과금해보려 하는데 뭐삼? [5] ㅇㅇ (223.39) 2020.08.29 144 0 유진도 생긴거 진짜 취향인데 아쉽네 [2] 중고흑우 2020.08.29 144 0 리세 3번하니까 정신 나갈거같애 [5] 벨카나 2020.08.29 150 0 금태가 SR에도 머신갑나오게 채용이펙트 바꾼거 신의한수인듯 [1] 닥등이 2020.08.29 152 2 유진은 왜 총알만 있으면 최강이라는거임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9 276 0 근데 건모티콘 시작부터 난사하는거 비매너임? [6] ㅇㅇ (183.103) 2020.08.29 296 0 ✋질문 에델부터 100찍어줄까 샤오린부터 찍어줄까 [1] 중고흑우 2020.08.29 192 0 아 딜컷 씨발!!! [8] 히메코달린다 2020.08.29 196 0 온타임 놓친놈들은 필요없다.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9 147 0 대회 [여름대회] 신지아 그림 [22] ㅇㅇ (211.38) 2020.08.29 2261 40 장애인을 현장에 파견시켜서 굴려먹는 악덕사장 [4] 헥토르 2020.08.29 227 4 힐데 단뽑 드디어 머신갑성님 마중나왔다!! [8] 코뿔소 2020.08.29 243 1 다이브 탐사좌표 21부터 소대 4개 필요해? ㅇㅇ 2020.08.29 75 0 뉴비 리세중인데 출격할까? [5] ㅇㅇ (223.33) 2020.08.29 145 0 아이리 왜 계속 우리팀 딜러진쪽으로 밀침? [1] ㅇㅇ (183.103) 2020.08.29 103 0 로자리아 기본일러 그린애가 에델 기본일러도 그린것같던데 [3] 람네 2020.08.29 184 0 바로 에델 뽑고 스킨 샀읍니다 [8] Technol 2020.08.29 399 4 엔터만들까 [2] 부엉이바위 2020.08.29 119 0 분양해준 갤럼 고마워 [10] 세이렌 2020.08.29 216 0 초원아 왜그래 [4] 히메코달린다 2020.08.29 155 0 종식계약이거 바꿀생각없나.. [3] steel2 2020.08.29 184 0 카사야 말로 유리천장 없는 갓겜아님? [3] suoi7sliq 2020.08.29 130 1 포럼 패치나 개노 댓글보면 고정출연자들이 있음 [4] ㅇㅇ (175.198) 2020.08.29 140 2 샤오린먼저 100렙? 아님린시엔? [3] 파펀맨 2020.08.29 138 0 김철수 패시브 5 찍으니 파동권 쓰네 ㅋㅋ [4] 우주여행자 2020.08.29 262 0 실비아 맘마통 일케컷나 [6] ㅇㅇ (121.140) 2020.08.29 260 0 특수적성핵 어케 많이얻음? [8] 몰름보 2020.08.29 14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9 1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