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늒네 각힐없으면 꼬움?? ㅇㅇ (221.1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6 작성일 2020-08-29 13:49:18 https://arca.live/b/counterside/6710087 이번 각힐뽑기 놓치면 뽑기 힘든거야??글고 원래 각성ssr이 뽑기 힘듦? 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곽두철 2020-08-29 13:49:49 Pvp를 즐겨하면 꼬울수 있음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9 13:50:06 웬만하면 각힐 리세계 사는것을 추천 펼쳐보기▼ ㅇㅇ 2020-08-29 13:49:49 리세계 ㄱㄱ 펼쳐보기▼ 건공 2020-08-29 13:49:55 뽑기힘들고 없으면 꼽지 펼쳐보기▼ 페도 2020-08-29 13:49:59 PVP안할꺼면 꼬운일 별로없음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9 13:50:09 건 안하면 안꼬운데 건 하기시작하면 존나게 꼬울꺼임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9 13:50:36 각성SSR은 거의 현급으로 뽑기가능 보통 천장치면 30후반에서 40중후반 정도 들어가고 건틀릿에서 포인트만 빼고 pve중심이면괜찮은데 건틀릿pvp할거고 사기캐릭에 지면 화가나면 꼬움 펼쳐보기▼ ㅇㅇ (59.25) 2020-08-29 13:51:12 삭제 수정 피빕 등급 높아도 주는거 적고 져도 포인트 주기땜에 억지로 각힐리세께 살 필요 없음 다 키우기도 힘들고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08-29 13:58:55 삭제 수정 과금을 할 거라면 각힐리세계 사는거 추천. 난이미늦었어 슈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채권 10장 150쿼츠 사냐? [4] ㅇㅇ 2020.08.29 151 0 뉴비 채용권60개랑 쿼츠 3,000개 다 꼬라 박고 타이탄 하나 나옴 [9] ㅇㅇ 2020.08.29 173 0 아 [3] 중고흑우 2020.08.29 135 0 이렇게 짜서 스토리밀면데??! [5] 무민 2020.08.29 157 0 쿼츠는 어디에쓰냐 [1] ㅂㄷㅋㄲㄹ 2020.08.29 98 0 응애 나 아기카붕 [12] ㅇㅇ (59.0) 2020.08.29 2745 34 퀸 미사일 카린으로 막아짐? [12] ㅇㅇ (121.140) 2020.08.29 189 0 난 공략대로 샤오린-각힐순으로 키웠는데 [2] ㅇㅇ (183.103) 2020.08.29 130 0 뉴비 지금 대공5 오토 방금 성공시켰는데 [5] ㅇㅇ (210.103) 2020.08.29 157 0 가은이랑 카린붙여놓으면 볼만할듯 [3] 스크류바 2020.08.29 250 0 다이브 돌때 지부파견 안하고 돌리지?? [6] ㅇㅇ 2020.08.29 149 0 다이브를 밀자니 정보가 부족해서 스작을못해주고 [2] ㅇㅇ (183.103) 2020.08.29 121 0 다이브 슬슬 아슬아슬해진다 [2] 중고흑우 2020.08.29 142 0 다이브 41층부터 통곡의벽이노 [2] 부엉이바위 2020.08.29 143 0 공략들 다 샤오린을 먹는 기준으로 적혀잇는데 [2] 무민 2020.08.29 143 0 아 하마터면 기밀 55000짜리 살뻔함 [6] 함포맨 2020.08.29 130 0 ✋질문 벗패 풀렸네 ㅋㅋㅋ [6] Creal 2020.08.29 342 0 섹스라는게 정말로 존재하는걸까? [5] ㅇㅇ (210.222) 2020.08.29 148 0 에이미 장비 다 맞췄다 [4] 킹스짱 2020.08.29 153 0 오토 유닛 출격 순서 임의로 할 수 있니? [5] 공치삼 2020.08.29 159 0 늒네 각힐없으면 꼬움?? [9] ㅇㅇ (221.150) 2020.08.29 186 0 가은이는 사장님 좋아하는 거 아님 [3] ㅇㅇ 2020.08.29 171 0 뭐임 [7] ㅇㅇ (121.140) 2020.08.29 179 0 뷰지영 씀? [3] ㅇㅇ 2020.08.29 163 0 딴애들은 사장한테 호감이 있거나 관심이있거나 [6] 페도 2020.08.29 220 0 각힐 리세로 시작햇는데 [3] 무민 2020.08.29 188 0 미야 진짜 쩌네 [2] ㅇㅇ 2020.08.29 167 0 타이탄은 메카덱에서만 써야함?? [7] ㅇㅇ (183.103) 2020.08.29 155 0 ✋질문 2-3하드 밀려는데 [10] ㅇㅇ 2020.08.29 195 0 지금 정보 360 있는데 [1] ㅇㅇ (185.92) 2020.08.29 145 0 타이탄 하나 생겼는데 가슴이 웅장해지네 [7] krispydonut 2020.08.29 237 0 개인적으로 나왔으면 하는것 [5] ㅇㅇ (183.103) 2020.08.29 308 1 가은이가 벌렁벌렁거릴만하다 ㄹㅇ [5] 람네 2020.08.29 308 2 배치 좃나살벌하노 [2] ㅇㅇ (121.140) 2020.08.29 169 0 솔찍히 페도 거르고 [4] 몰름보 2020.08.29 177 1 건은 딱 엘리전이 젤 재밌음 [4] 뚜빵이 2020.08.29 236 -3 41층 머고 [5] 뚀미 2020.08.29 161 0 가은이가 사장한테 선생님거리면서 질질 싸는 이유 [7] 페도 2020.08.29 327 2 개꿀잼 유우머 하나 선보이겠습니다 [11] ㅇㅇ 2020.08.29 192 -5 타워하고 시즈는 무상성 아니었어? [2] 꿀벌아쿠아 2020.08.29 151 0 이거 왜이렇게 띠꺼움 [8] ㅇㅇ (183.103) 2020.08.29 279 0 대회 어떻게 됨? [3] ㅇㅇ 2020.08.29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9 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