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 100렙찍고 스작다해놧고 장비도 대충 셋옵 방방체체

입혀줫는데


뭔가 건에서 쓰려니 흠...


루미 빼고 이지수를 넣어야 할거같은데


뭔가 루미가 상대방 후열이나 스나 때릴때도좋고

함선뿌수기도좋고 몸도 튼튼한 3코라서 

이지수 넣는게 더 좋을지모르겟다 ㅠㅠ

이지수는 110찍고 뭐 회피템끼고 써라던데


너희는 잘스고있ㅇ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