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 100렙찍고 스작다해놧고 장비도 대충 셋옵 방방체체
입혀줫는데
뭔가 건에서 쓰려니 흠...
루미 빼고 이지수를 넣어야 할거같은데
뭔가 루미가 상대방 후열이나 스나 때릴때도좋고
함선뿌수기도좋고 몸도 튼튼한 3코라서
이지수 넣는게 더 좋을지모르겟다 ㅠㅠ
이지수는 110찍고 뭐 회피템끼고 써라던데
너희는 잘스고있ㅇㅁ??
이지수 100렙찍고 스작다해놧고 장비도 대충 셋옵 방방체체
입혀줫는데
뭔가 건에서 쓰려니 흠...
루미 빼고 이지수를 넣어야 할거같은데
뭔가 루미가 상대방 후열이나 스나 때릴때도좋고
함선뿌수기도좋고 몸도 튼튼한 3코라서
이지수 넣는게 더 좋을지모르겟다 ㅠㅠ
이지수는 110찍고 뭐 회피템끼고 써라던데
너희는 잘스고있ㅇ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