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구실로 사전예약하면서 홍보 한 번 싹하지

이천쌀축제는 씹가능할 것 같은데..


카사 해보니까 겜은 잘만들고 재밌긴함.

지금까지 이미지가 너무 씹이라 찍먹도 망설여져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