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구형 살까? pc를 살까?
스위치 한대있긴한데 배터리 개선판이라 월희나 마법사의 밤같은 발매안된 타이틀은 안돌아가서 팔고 스위치 구형을 사서 커펌을 할까? 아니면 적당한 게이밍 노트북 중고로 사서 돌릴까? 지금 쓰고 있는 노트북이 스톰복 초기형이라 문서용인데 하 시발 월희 하고싶다
폰으로 에뮬 돌리니까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