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말하자면 머신갑살리기 미션임

에이함+힐러들로 머신갑 살리고

딜러들은 보스잡는 용도가 아니라 힐러들 힐을 머신갑한테 닿게 하려고 하는 용도임 나는 서윤정도만 써도 됐지만 늒비들은 저기서 딜러 더 써도됨

중요한건 앞라인이 버티면서 딜러가 보스 조진다가 아니라

앞라인은 뒷라인 맞지않게 정도만하고 딜라는 보스개 아니라 몹 잡을정도면 됨


쓰고나서 보니까 뉴비들이 이거 따라할수 있나 싶네....

암튼 머신갑만 살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