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딱대라진짜루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일남앗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관리국 애들이면 확업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1]
108
0
이 새끼들 또 버프 늦게 키네
[1]
108
0
보상ㄹㅇ 괜찮네???
[5]
198
2
핫타임 왜 안열리냐
[1]
80
0
버프어디감
57
0
금태년 커뮤니티를 이용해먹노
[2]
211
1
메이즈 소대 버려?
[1]
122
0
유희왕은 오레노마이턴 하고 신의분노 브금 틀어주면 딱 좋음 ㅋㅋ
94
0
다음 픽업에 구관 메카랑 구관 솔져 들어감
88
0
구총병뜸?
[6]
178
0
지금 뽑기 유도하는거 금태 맞지?
[2]
129
0
2.0 유입들은 금태한테 각성캐 고맙다해야되는거 아님?
[6]
264
2
협력사모집
뉴비 협럭사구해
108
0
늒네 9일차만에 대공5 오토 돌아간다 ㅠㅠ
[3]
141
0
뉴비 리세계 사서 시작해보랴는데 머 먹고 시작해야댐?
[7]
118
0
와 모작권 못받을뻔했네
[2]
106
0
지금 채용권 꼴박하면 이년 못따먹을것같음
[2]
157
0
속지마 얘들아
[1]
127
0
원래 유희왕도 어둠의 게임선언한쪽이 리드함
[1]
146
0
구관총 뽑아볼까
65
0
아 시발 이거 특무함 가져왔어야했네
[6]
140
0
어둠의 채용 vs 신캐존버
[4]
161
0
어둠의 채용게임
[7]
180
0
4일남앗다
107
0
근데 탈 코레겜 했다매
91
0
메이즈 전대 마크
[4]
1235
2
어둠의 채용 시작함
[12]
247
2
각힐가지고 깝쳤던 2.0 새끼들 건 운지하겠노ㅋㅋ
[6]
176
-2
계속 해도 여기 클리어 할 각이 안보인다
[3]
120
0
인간 시대의 끝이 도래했다
[5]
243
0
✋질문
지금 돌고래 캐는데 오토가 2분걸리는데
[4]
97
0
스킨 다 샀다
[5]
122
0
9관리국 메카 메카덱에 쓸만하냐
[4]
151
0
씬디 ㄹㅇ 갓캐인거 같음
[1]
104
0
고민상담) 뉴비 말라 주거요
[14]
164
0
각등이 연습에서 딜체크 해봤는데
[2]
115
0
오늘은 우편안오나?
69
0
어둠의 채용게임 할사람
[2]
158
0
이벤 두번째 상점에서 제일 중요한게 뭐야?
[5]
103
0
소림이 할매젖이네
[2]
383
-1
뉴비 협력사중 미접 1일있으면 삭제하지말아줘
[6]
173
0
곡사포 키우는데 병신 같네 ㅋㅋ
[3]
155
0
안 나올 기밀10뽑 땜에 일뽑 20장 포기?
[2]
117
0
오늘 저녁 최고의 컨텐츠
[1]
129
0
뉴비 첫 옵션변경..
[2]
1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