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일에 계정 만들어서 리세만 해두고 바빠서 한동안 못했다가 최근에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
오늘 저거 뉴비 출첵 같은게 사라져 있더라
알고보니 계정 만들고 30일 지나면 사라지는거였음
1일에 만들어서 200일 뉴비지원도 못받고 오는 것도 늦게 와서 보상도 다 못먹고 ㅅㅂ
쿼츠는 둘째쳐도 연구칩 200개랑 장비들은 너무 꼽다 진짜
이미 월정액도 질러두고 여름이벤트 픽업도 끝나서 계정 다시 만들기도 애매하고 참
차라리 할거 다하고 늦게 올걸 그랬음 ㅅㅂㅅㅂ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