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번 십수번 수십번 문명이 막지도 못하고 망해버렸는데 그 사실을 알고 그 일을 불완전하게나마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손 놓고 어차피 세상은 망해 하고 비관론적으로 사는거보단 차라리 뭐라도 해보고 뒤지는게 맞지않나

킹은 망하는거 손대보려다 더 망치는 븅신 좆좆나는 망하는거 건들지 말라고 엄포두면서 지는 아무것도 안하는 병신으로밖에 안 보임

근데 구원자목록에 나 없으면 킹도 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