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남았다 ㅋㅋㅋ


첫날



오늘 

린시엔 실비아 마저 키우고 넣어야지 ㅋㅋ




모의도 다 뚫었고  

대공5는 사실 5일차에 뚫음 



플탐 63시간이다 벌써 


그동안 도와준 고인물들 고맙다 ㅋㅋㅋ

앞으로도 대깨카짓 열심히할생각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