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시간남았다 ㅋㅋㅋ

첫날

오늘
린시엔 실비아 마저 키우고 넣어야지 ㅋㅋ



모의도 다 뚫었고
대공5는 사실 5일차에 뚫음

플탐 63시간이다 벌써
그동안 도와준 고인물들 고맙다 ㅋㅋㅋ
앞으로도 대깨카짓 열심히할생각임 ㅋㅋ

1시간남았다 ㅋㅋㅋ

첫날

오늘
린시엔 실비아 마저 키우고 넣어야지 ㅋㅋ



모의도 다 뚫었고
대공5는 사실 5일차에 뚫음

플탐 63시간이다 벌써
그동안 도와준 고인물들 고맙다 ㅋㅋㅋ
앞으로도 대깨카짓 열심히할생각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