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작권, 이터, 함선재료

진짜 뭐 하나 뺄게 없음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그냥 오늘 중으로 접속하면 다 받게 해주지

생각보다 매 타임마다 들어오면서 겜하는 사람은 많이 없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