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뉴비의 친구임 디펜더 부실할때 던져두면 든든함


(건에서 쓰면 공짜점수, 각디펜 써야되는 pve 앵간하면 해병새끼로 다됨)


좆익 좆깡통: 솔직히 요즘 좀 퇴물됨ㅋㅋ


업밴 마음에 드는 주간에만 돌려서 본의아니게 뉴비랑 틀딱들 사이에서 뒹구는데


6코도둑년 대표카운터로 거론되는 이프리트 구관총 안쓰고 그냥 깡레인저 여캐 아무거나 써도 이새끼가 디펜더중에 제일만만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