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나왔을때 유저들 평균 스펙에선
메인 소대도 손컨해야 깨지는 난이도였고
나머지 소대들은 하도 잘 패배해서 어떤 조합으로 짜야 안터질까 궁리하고
조합 짜도 배치 실수로 패배하고 그러니
메달작은 뒷전이고 클리어 자체도 힘든데 함선 이동까지 하는게 개 피곤했음
근데 계속 해오던 애들이면 지금은 올소대 전부 오토 돌아갈정도로 스펙 격차가 났을텐데
그럼 함선 체스질만 하면 되는거라 생각보다 체스 놀이 재밌고
전투도 이만큼 강한곳이 아직까진 없으니까 내 소대의 최대 전력을 보는 맛이 있음

이 소대는 오토 돌렸다가 패배하길래 오랜만에 LOSE 뜨는거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