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고 말해서 지금 시점에 각후유 유입이 말라뒤진다면 그건 각후유 성능이 구려서가 아니라 12월을 없뎃으로 밀어버리고 클스마스 이벤을 재탕에 삼탕으로 우려먹고 필수캐릭 복각, 필수파밍유닛 복각은 좆도 안하고 각종 버그나 거지같은 편의성은 개같이 유기하고 1월 업데이트마저 스리슬쩍 아몰랑 유기해버렸기 때문임.


그러는 와중에 각후유 스토리는 시작부터가 나나하라 외전 다밀어야만 가능하고, 역대급 스토리인것도 아님 그냥저냥 평작인데, 이벤던전은 거지같은 즉사 뇌절을 살포시 숨겨놓고, 와중에 보스라곤 골통이 여섯번, 헬기가 다섯번, 최종보스는 론리이벤 잡몹 팔레트스왑해서 크기만 키워놓은 처참한 퀄리티로 내놓음


각후유 성능이 말이 나오는건 결국 고난도 pve나 고티어 건틀렛에서 써먹기 애매해서인데, 각후유 유입들은 아직 고난도 pve나 챌이상 건틀렛에 발들일 시기가 아님. 그 아래 저중난도 pve나 그마까지의 건틀렛은 각후유 써먹고도 남고, 애당초 유입들은 여기까지도 못왔을거라 의미가 없음.


결론: 각후유 유입을 이유로 각후유 버프를 시급하게 할 필요는 없땋. 천천히 하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