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질문 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9 작성일 2023-01-10 09:30:06 https://arca.live/b/counterside/67201149 지금 유닛이 500명 정도 있는데 인벤 늘릴까? 손해야? 그리고 유닛 갈갈은 어캐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꿀때지 2023-01-10 09:30:30 300칸정도는 확장할만해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10 09:30:35 대략적인 진행방법 (작업중) https://arca.live/b/counterside/57770256 펼쳐보기▼ 꿀때지 2023-01-10 09:30:39 갈갈은 이거보고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3-01-10 09:45:40 난 500칸 해서씀 200은 넘 좁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패스 왼쪽꺼사야해염? [7] 흙흐기 2023.01.10 106 0 간만에 낮잠 2시간잤네 [2] 촉수괴물이당 2023.01.10 31 0 아직도 각후유얘기중임? [11] 치킨 2023.01.10 98 0 이짤 뭔가 처음부터 이렇게 나왔으면 [2] 항모없는솔저 2023.01.10 109 0 킹 있어도 패스 살만하지 않음? [2] 백신사 2023.01.10 92 0 고모년 콘도 퇴물되니까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3.01.10 95 0 용기가 부조캐따 Mmkin 2023.01.10 35 0 이벤트 모듈 캐는거 십손해였음,,,? [2] 노력충 2023.01.10 88 0 pc큻ㅎㅎ라ㅏ늕ㅈ ㅇ웨 쿺폰 몯ㅅㅆ릃ㅁㅁ,,, [5] 하나모란 2023.01.10 77 0 시밣...방금 이터 15만개쓰고 왔는데 [2] 도도로로이이 2023.01.10 63 0 이 아저씨 무기 뭐쓰는지 모르는사람꽤될듯 [5] 꿀때지 2023.01.10 127 0 스포 치후유는 아가야... [3] 미갈빌런 2023.01.10 193 1 재나츠 씹사기캐인 이유.fact [2] 코이노니아 2023.01.10 99 0 ✋질문 재나츠 장비 뭐 주면됨? [5] 베지밀생산소 2023.01.10 418 0 건틀렛 두창덱이 게이덱보다 더 악질임? [5] 미안한다 2023.01.10 102 0 스포 마왕 각성은 다 나올거같은데 [3] 미친십새끼 2023.01.10 102 0 근데 "양한솔"<<<<도 아직 각성안했는데 [1] 고졸무직백수 2023.01.10 65 0 창작 치후유는 아가야 [22] 잼라이즌 2023.01.10 1405 73 담주 이터이벤이 있다고??? [8] 양하림 2023.01.10 85 0 스포 2일차 뉴비 천천히 스토리 미는데 [8] 모에삐 2023.01.10 111 0 인재개발패키지 살만 함? ㅇㅇ 2023.01.10 39 0 각후유랑 치후유 달리는모션만 비교해봐도 [5] pakxkwhbm 2023.01.10 114 0 ✋질문 뉴비 질문 좀 [4] ㅇㅇ 2023.01.10 79 0 에델은 각성 안하나 [5] 아내 2023.01.10 97 1 저이 각성 미카낼가여 [2] 미친십새끼 2023.01.10 42 0 ㄹㅇ 내가 아무리 김개운애호파지만 [7] 꿀때지 2023.01.10 121 0 재나츠가 그정도로 성능 쩜?? [4] 미니스트라 2023.01.10 113 0 이게 다 각후유가 만해 << 못배워서 그럼 [6] 시루룬 2023.01.10 96 0 내 계정은 팔고싶어도 못팔듯 [26] 미갈빌런 2023.01.10 185 0 정보 ### 카운터패스 이터니움 <~~~ 지금쓰지말것 #### [49] 꿀때지 2023.01.10 2488 53 스트레가 생각보다 아늑하네 [2] 위풍당당달덩이 2023.01.10 79 0 각후유 스피라처럼 후열점프하면 어떰? [1] 아내 2023.01.10 66 0 각후유 특수기 제자리 안돌라오면 ㄹㅇ 좋을듯 [2] 코이노니아 2023.01.10 57 1 각성가은 <<<<ptsd유발함 [4] 비블리데루체 2023.01.10 76 0 레노어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2] 수아조아 2023.01.10 49 0 이거 하고 찍어서 올리면 만원 줌 [3] 류드남편 2023.01.10 88 0 정액 사는거 깜빡할뻔 햇노 [2] 루나티나 2023.01.10 54 0 코로나3일차인데 미각이랑 후각이 사라졌는데요 [6] ㅇㅇ 2023.01.10 94 0 이번 카패 뭐임? [1] ㄴㄴㅇ2호기 2023.01.10 60 0 월정액왜다채워서사라는거읾 [2] 요포포이 2023.01.10 55 0 금태는 머하고 있을까 [2] 극한의가능충 2023.01.10 33 0 이제보니 코기 콜라보에는 패스캐가 없었네 코이노니아 2023.01.10 33 0 각후유는 불사면 항모없는솔저 2023.01.10 4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1-10 09: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