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같이 같은 불사캐릭이다

이펙트를 비교하면 신규캐릭치고 

이펙트 기믹 같은게 정성이 부족한 느낌이든다

불사시 부여이펙트가 더상위임에도 아무느낌 없으며 평타 강화하는 베로롱과 비교하면

더 높은 코스트가 맞나싶을정도로 모션이 밋밋하다

성능이전에 뭔가 정성이 부족한 느낌이 크고

체력기믹때문에 오히려 딜누수가 더심한 느낌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