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같이 같은 불사캐릭이다
이펙트를 비교하면 신규캐릭치고
이펙트 기믹 같은게 정성이 부족한 느낌이든다
불사시 부여이펙트가 더상위임에도 아무느낌 없으며 평타 강화하는 베로롱과 비교하면
더 높은 코스트가 맞나싶을정도로 모션이 밋밋하다
성능이전에 뭔가 정성이 부족한 느낌이 크고
체력기믹때문에 오히려 딜누수가 더심한 느낌도있다
이와같이 같은 불사캐릭이다
이펙트를 비교하면 신규캐릭치고
이펙트 기믹 같은게 정성이 부족한 느낌이든다
불사시 부여이펙트가 더상위임에도 아무느낌 없으며 평타 강화하는 베로롱과 비교하면
더 높은 코스트가 맞나싶을정도로 모션이 밋밋하다
성능이전에 뭔가 정성이 부족한 느낌이 크고
체력기믹때문에 오히려 딜누수가 더심한 느낌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