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인가 찍먹해보고 전투보다가 잠들어서 접었는데 좀 재밋어짐? 컨텐츠 만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이겜 할거많음? 재미있어졋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11]
qpqp
ㅇㅇ
오옹오옥
ㅇㅇ (119.75)
삭제
수정
조수르
오옹오옥
조수르
오옹오옥
조수르
흰봉투
오옹오옥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1주년 뉴비임
[1]
48
1
배고파서 탕수육 시켰음..
[10]
65
0
카사 <~~~ 메박이들에겐 대체불가 게임
[17]
181
7
1주년 유입까진 카청년이지
33
0
내가 카86은 아닌데
[3]
48
0
(대충 단챠로 치나츠 뽑았다는 제목)
[12]
120
3
산책 절반쯤 왔노
[6]
65
0
내가 카86이긴한데
[8]
94
0
배고파서 지하철시켯서요
[2]
40
0
악 루나야 시발
[3]
82
0
보추도슬슬 지겨워 지려고하네
[7]
85
-4
치아가는 아가야
[2]
45
0
1주년 뉴비도 카86이냐?
[3]
67
0
함선체스 때매 특무함 같은게 생겼지만
[5]
75
0
짤녀 커여우면 메카노 함
[3]
68
0
생각해보니까 카86이 지게타는 거 의미가 있음?
[3]
108
0
류금태특)남들이 못하는걸 함
[3]
161
4
허민 근황
[6]
105
0
금태사단의 명작 함선체스 그리우면 개추 ㅋㅋ
[10]
96
-5
부어치킨 << 요기 맛있던거로 기억하는데
[5]
58
0
솔직히 재무장은 카86 아니지
[4]
78
0
쿠레나이니소맛타코노오레오!! 나구사메루야츠와모우이나이...
[3]
142
0
팩트는 200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 거임
[3]
90
0
님들 이겜 할거많음? 재미있어졋음?
[11]
140
0
카진스의 하입보이요
28
0
예전에 그런 일이 있었군요... 많이 힘드셨겠어요...
[6]
138
0
킹 패스라 돈 쓸데가 없내 …
[2]
63
0
재무장때가 그립구나...
[1]
42
0
쏘야 미역국 계란찜 쌀밥
[2]
33
0
치아가 상향 반대하는 이유는 사실 하나밖에 없음
[6]
121
1
곧 11시니까 갤 런처 유저수 체크해야겠네요
[4]
109
0
챈에서 카사 망한다 접는다 하는애들 잘봐라
[1]
109
1
상연잃 나 갑자기 1987 주화만큼 화낢,,,,,,,,,,,
68
0
예전엔 과금한거 조금이라도 티내면 고로시 당했는데
[4]
86
0
금색 소재 600개 정도 있으면 100렙짜리 함선 몇렙정도까지 올릴수 있음?
[4]
45
0
근데 카사 이제 모함..?
[4]
75
0
48층 어떻게 해야되요
[11]
95
0
카사 메이드레곤이랑 콜라보언제함?
[2]
54
0
뉴비들 사건사고 정리글 보고
[6]
136
0
유진 메이드 언제나옴?
[4]
94
0
카사<<안망함 ㅋㅋ
[5]
120
0
이거 카사버전 좀......
[3]
83
0
오픈~21년 초까지 하다가 접고 작년 12월 말에 복귀 했는데
[2]
56
0
게임 복귀하고 일주일 뒤가 1125였음
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