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방합의체 애들이 만약 타이탄 설계도 긴빠이쳐서 자기들 병기로 만들면 어땠을까 생각해서 대강 낙서해보았으요



 허전해가지고 양옆에 골리앗이랑 그렌델도 넣어봄



북방에도 타이탄이나 이볼브같은 메카유닛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