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토리 테라사이드 하편까지 밀고 델타포스 외전까지 밀었는데


엔딩 부분에서 클리포트 게임 개발리니까


일단 미완성 인자를 마리아한테 집어넣고 다음 세계에 던져준 게 네임리스 원인 거 맞음?


그거 못막겠다 싶어서 리플레이서 퀸이 붙들고 파악 다이브 했던 거고?



2. 44렙 찍고 테포 따라서 미는 중인데


각성캐 없어서 그런가 테라사이드 하편 3성작이 안 되는데


나중에 각성캐 픽업오면 집어먹을 거 있음?


건틀렛은 쳐다도 안 보고 있고, 애초에 웹소설 어플이래서 스토리 보는데 지장 없게끔


메인, 외전 미는데 성능 좋은 캐릭터 있으면 추천좀


기채권은 매주 사래서 일단 1300장 정도 모임




3. 유미나 재무장까지 박았는데 슬슬 정체되는 느낌 남


다이브는 43단계까지 밀고 지금 단계에서 더 못 밀 것 같아서 초기화 박았고


이것저것 미션 깨다보니 재화 쌓여서 몰루 브릿지 100렙까지 찍음


그럼 이제 뭐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