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먹어봄 누텔라 바나나 5000원

밖에서 먹느라 제대로 못찍었는데


안에 바나나 1개분량과 시리얼도 들었노 나름 속이 참


겉에만 바나나 있는거 아님


제법 맛있었음


식사류도 팔던데 또 가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