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할때 못 찍음 근데 챌들도 테러 많이 쓰더라 테러 네퀴 각이크 셋이랑 솔져 오토 제일 많이 본거 같은데 각후유는 누가 쓰는거냐? 이번주 좆사기라며


카붕이라면 카챈할테니까 여기에씀 오르카 눈물콘 날리니까 열어준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