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이지수 스충줬는데 완전루시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8 작성일 2020-08-31 15:41:16 https://arca.live/b/counterside/6751633 먼가 생각을 잘못했나..특수기 빨리 돌릴려고 이래했는데대세 따라서 방템 위주로 셋팅 좀 해봐야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74 2020-08-31 15:42:57 나는 이지수가 살아있을 때 주는 디버프 패시브가 세다고 생각해서 방2 줬어 게다가 이번 패치로 궁 쓰고나면 방어력 늘어나니까 방어옵션 ㄱㅊ다고 생각 함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8-31 15:44:06 하긴 디버프 토템 유지도 고려해야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진짜 씨발 이거까지는 안사려햇는데 [5] 스프라이트 2020.08.31 190 2 카사에 1250주화만큼 손해입힘 [7]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8.31 243 1 와 개꼴린다 진자루 [4] ㅇㅇ (180.67) 2020.08.31 377 0 뉴비 다이브 35층 깨고싶은데 정보 없음 ㅋㅋ [8] ㅇㅇ (118.38) 2020.08.31 111 0 소빈전장 스충어떰.. [1] investing 2020.08.31 134 0 이기스 왤케 왤케 귀여움? [3] ㅇㅇ (180.67) 2020.08.31 167 0 협력사모집 응애 나 애기카붕 [3] 공기밥치킨삼겹살 2020.08.31 151 0 다음 달에는 중견기업 패키지를 살 수 있을까? [1] ㅇㅇ (185.92) 2020.08.31 151 0 아 카린 넘모 이쁘다 [4] 응오악 2020.08.31 304 0 오늘도 서버대주주님들 덕분에 금태의 시계가 바뀝니다. [4] 페도 2020.08.31 223 0 마음이 편안해진다 [1] 아리붕 2020.08.31 150 0 월초패키지 또사버렸네 [5] 서지수 2020.08.31 224 7 근데 갑자기 문득 생각났는데 byute 2020.08.31 125 0 바이브때문에 오시지 않았었나요? [5] 네오딤남편 2020.08.31 163 0 카사 콜라보해주세요 ㅇㅇ (1.242) 2020.08.31 102 0 자러감 [4] 트리비알리스 2020.08.31 158 0 이디스 스킨은 체험하기가 제대로 안되네 [1] 위천마펀치 2020.08.31 125 0 각등이 풀융합하니 미쳤네 [7] 보름달빵 2020.08.31 668 1 나더 담부턴 이터 45층 갈수 있겠지? [4] 탄지우 2020.08.31 146 0 아 선넘네 ... [6] 오새린 2020.08.31 296 1 최후의 비틱은... [9] 페도 2020.08.31 209 -6 대회꿀팁.Real [2] ㅇㅇ 2020.08.31 121 0 섭비냈다. [7] byute 2020.08.31 187 3 난 이지수 스충줬는데 [2] 완전루시퍼 2020.08.31 188 0 대회 갑자기 참가자 늘어나네 ㄷㄷㄷ [4] 오새린 2020.08.31 185 0 카사 잘되게 해주세요.. [4] ㅇㅇ (180.67) 2020.08.31 308 3 이중에서 6성 추천해줘라 카린 2020.08.31 114 0 45층? l하나l 2020.08.31 123 0 하.. 월초패키지 존나 고민되네 [4] Ject 2020.08.31 194 1 T6 장비 패키지 스충셋옵 떳냐?ㅋㅋ [5] 구미호미호 2020.08.31 187 1 스토리 분석) 미나링 누나로 추정되는 유력한 인물 분석해봤다 [28] 트리비알리스 2020.08.31 1303 19 와 셋옵변경 이거 좆같네ㅋㅋㅋ investing 2020.08.31 80 0 뉴비들 45층 왤케 잘팸? [4] 스크류바 2020.08.31 272 0 오늘자 매출 [7] ㅇㅇ (175.194) 2020.08.31 241 2 건틀릿 장비는 언제 입고됨? [1] 위천마펀치 2020.08.31 97 0 와 다이브 37층 바로 터짐 씨발; [2] ㅇㅇ 2020.08.31 91 0 근데 카붕이들은 야짤 갯수가 적네 [5] ㅇㅇ 2020.08.31 124 0 링컨 종신계약 [1] 74 2020.08.31 172 0 이지수 전문가 있음? [8] 완전루시퍼 2020.08.31 217 0 천장 40만원 맞는거같음 [6] 서리펭귄 2020.08.31 227 0 여기도 계정뿌리기 가능하냐? [8] KeterDuty 2020.08.31 201 1 난 왜 소빈이가 안대줄까 [2] ㅇㅇ 2020.08.31 128 0 각성 주시윤 언제나옴? 환두전 2020.08.31 88 0 보통 천장찍으면 요즘 현금 얼마임?? [2] 멍멍멍 2020.08.31 119 0 패치내역은 언제떠? [3] Ject 2020.08.31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31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