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장비칸진짜 씨발딸리는데 니들 어떻게하냐 ㅇㅇ (1.21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9 작성일 2020-09-01 01:38:44 https://arca.live/b/counterside/6755542 안티서포터 이런거 싹다갈아버릴까걍근데 내가 남겨둔것들 다 부옵 좋은건데 스충 지피 지방 이런거붙은거라.. 갈기 좀 아까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o 2020-09-01 01:39:05 *수정됨 난 T5 미만은 장비로 안본다 펼쳐보기▼ 탄지우 2020-09-01 01:39:56 강화로 써야지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1 01:40:06 늘리다보니 550칸임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9-01 01:40:08 삭제 수정 첨엔 갈다가 이젠 걍 늘릴려고 전당 장비도 나오는데 늘리 수 밖에 없음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09-01 01:40:09 삭제 수정 500칸인데도 딸림 펼쳐보기▼ 푸별 2020-09-01 01:40:36 5티 초전도 6티말고는 다갈음 펼쳐보기▼ 곽두철 2020-09-01 01:42:09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9-01 01:43:16 800칸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1 01:43:59 삭제 수정 안티 시리즈는 디펜더 빼고 다 갈아버림 펼쳐보기▼ ㅇㅇ (1.216) 2020-09-01 02:38:39 삭제 수정 레인저는좋지않냐 주시윤주면잘쓰던데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01 02:44:31 삭제 수정 주시윤은 스충주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벳 사무임무 보낼때마다 기분개더러움ㅇㅇ [4] 지평선너머에 2020.09.01 152 0 지부장 사무업무 시켰을때 로자리아가 최고인듯 [1] ㅇㅇ (222.101) 2020.09.01 174 0 인강들으면서 다이브돌기 개꿀 ㄷㄷ [4] 졸린개 2020.09.01 177 0 이터 그냥 우편함에 쌓아놓는방법도있었네 [2] 지평선너머에 2020.09.01 148 0 기만간다 [9] 분긔 2020.09.01 183 0 브리트라 부랄만 오지게 주네 ㄹㅇ [6] ㅇo 2020.09.01 239 0 근데 지금 딱히 돌 곳이 없어서 이터 쌓이긴함 [2] ㅇㅇㅇ 2020.09.01 112 0 오우 쒯 맨 [3] 셰이브 2020.09.01 142 0 에피3이 뉴비 절단기냐 [4] 릭아저씨 2020.09.01 236 0 님들 메카닉 솔저도 스충 좋음?셋옵 [5] ㅇㅇ (117.111) 2020.09.01 166 0 건하고 싶은데 없는게 너무많노 [5] 지평선너머에 2020.09.01 169 0 고인물의 이터존버 수준 [14] 푸별 2020.09.01 307 0 본인 건공인데 맨날 7시에 건포없음 [3] ㅇㅇㅇ 2020.09.01 191 0 함선 고민이있음 [2] 서리펭귄 2020.09.01 121 0 건 롤처럼 드래프트형식도 재미있을거같은데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1 136 -1 레이드 이거 제한시간안에 먹어야하냐 [3] ㅇo 2020.09.01 137 0 각힐 스킬 머부터 찍으면돼? [6] 탄지우 2020.09.01 170 0 심도5 좌표21부턴 어떻게 내려가? [3] 카린임 2020.09.01 128 0 스킨에관해서 질문줌 [4] ㅇㅇ (221.150) 2020.09.01 810 0 둘 중에 누구 키울지 추천 좀 [9] 꿀벌아쿠아 2020.09.01 136 0 건 이러면 재밌을까? [9] 카사문학도 2020.09.01 169 0 겜 좀 더 하고 엔터 만들껄 [3] ㅇㅇ 2020.09.01 187 0 외전에서 유닛 나올 확률 얼마임? [2] 지나가던사람 2020.09.01 143 0 장비칸진짜 씨발딸리는데 니들 어떻게하냐 [11] ㅇㅇ (1.216) 2020.09.01 179 0 아니 엔터보니까 엄청 좋긴 한데 [6] ㅇo 2020.09.01 311 0 아니 시발 암 검진 예약인데도 붙잡아놓고 기다리라네 [12] 노드왕 2020.09.01 206 0 치아가 100렙 찍고 써보는데 생각보다 나쁘지않음 [2] 꿀때지 2020.09.01 144 0 이거 바꿔야되나? [8] SIMF 2020.09.01 156 0 플래 건매칭 안잡히네 [5] 지평선너머에 2020.09.01 133 0 씨발 [9] 노드왕 2020.09.01 205 0 글레입니르 아머타입이 제일 좋은거 아니냐 [8] ㅇo 2020.09.01 240 0 재앙도우 그래도 한때 탑티어 스커엿는디 [6] 꿀때지 2020.09.01 199 0 전부받기 누름 [4] 시루룬 2020.09.01 175 0 두 달 동안 잘부탁한다 [4] 꿀벌아쿠아 2020.09.01 179 2 신캐정보는 미리안품? [3] 응애나사장 2020.09.01 145 0 협력사모집 뉴비 친구 구함 [5] 람다 2020.09.01 147 0 와 사료 너무퍼주는거아님? [3] 카사문학도 2020.09.01 234 0 오 카사도 이거생겼네 [3] 던붕이 2020.09.01 217 0 협력사모집 힐데샀어요 보스몹잡아주실분^ ^ [5] ㅇㅇ (116.127) 2020.09.01 173 1 스텔라 배 괜찮음?? [5] ㅇㅇ 2020.09.01 150 0 뉴비 오늘은 깍두기 잘먹었다! [8] 탄지우 2020.09.01 151 0 이거사면 페도냐? [6] ㅇㅇ 2020.09.01 252 0 과금 생각중인데 하나만 질문 좀 [3] 꿀벌아쿠아 2020.09.01 120 0 2부에선 각등이도 각힐마냥 연출 넣어주면 좋겠다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1 88 0 지금 카사 구글 평점 초기화 되면 2점 대 탈출 가능해? [4] 정리암 2020.09.01 1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1 0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