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걸 키우고 뭘해야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게임 괜찮은것 같아서 각힐계정 샀고 이제 달릴라고 하는데 뭐부터 해야함?[덱상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2
작성일
댓글
[10]
뽀끄루대마왕
뽀끄루대마왕
벼와쌀을분리해주마
ㅇㅇ
ㅇㅇ
ㅇㅇ
삼바교실
Siegrune
Siegrune
빱빱 (61.7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늒네들 채용권 막쓰지마
[8]
210
0
ssr 확률이 3.5프로나 됐구나
[4]
143
0
인스타하는 지수눈나
[3]
2644
0
10+1이라던가 10번 뽑으면 sr이상 확정 이런거 없으면
[4]
106
0
공지 ㅋㅋㅋ
[3]
170
0
오늘은 뭐 패치노트 뜨는 거 없나
[7]
165
0
이지수 스킨을 미리 살지 고민이네
[4]
134
0
생각해보니 주딱이 임포였네
[4]
164
0
벌써 파딱 뽑힌거냐?
[12]
148
2
채용권 10개 모아서 뽑아야 더 잘뜸?
[11]
175
0
아둔 토리다스
[6]
268
4
9/3부터 받게 될 사료 생각하니 벌써 떨리네
[7]
181
0
여름스킨 이번주 목요일 점검전까지 파는거 맞냐
[3]
107
0
늒네 치아가만 키울건데
[9]
238
0
모두 카사 칭찬하는 글을 써주세요
[10]
133
0
늒내들 모작 힘들어하던대
[8]
224
0
누가 임포스터여
[6]
159
0
님들아 이겜 왤케 쓰알이 안떠요
[13]
202
0
허미 쉽헐 그럼 여긴
[6]
128
0
아 지부 걍 만들면 되네 ㅅㅂ
[3]
178
0
곧 나올 예상 념글.....real
[8]
187
1
ㅅㅂ 한소림 연막 삭제좀
[2]
164
0
뉴비 선택권 누구뽑을까
[7]
168
0
✋질문
게임 괜찮은것 같아서 각힐계정 샀고 이제 달릴라고 하는데 뭐부터 해야함?[덱상담]
[10]
202
0
✋질문
형들 늒네 이벤 상점 뭐 털어야돼?
[8]
126
0
아 머야 나는 왜 레이드 t4만 잇냐
[7]
132
0
각힐계 물량 다 떨어졌냐?
[8]
194
0
레이드 돌면 파편쪼가리주는데 완제는
[3]
98
0
어느순간부터 장비가 많이 부족한데
[5]
113
0
보통 주화사서 뭐함? 스킨말고
[3]
126
0
호ㅣ감 솔져
[6]
129
0
노예모집 할때면 로갓해라
[3]
134
0
월초 융합핵 퍀사는 흑우잇노?
[5]
128
0
병원 동치미 국물 선넘네
80
0
와 파딱인데 자기도 모르는거임?
[6]
150
0
뉴비 질문 다이브말이야
[3]
91
0
갑자기 공지로 말머리 노예모집이라길래 뉴비 협력사 모집인줄 알았는데
[4]
190
1
레이드는 t5가 젤 높은 티어템임?
[9]
121
1
ㅋㅋㅋㅋㅋ
[9]
199
3
나도 솔져덱 하고 싶어 뺴애애애애액
[4]
123
0
난 아직도 궁금해
[6]
340
0
와이파이 부숴버리고싶네
[1]
167
0
레나 쿠퍼 ㅅㅌㅊ임?
[8]
147
0
이거 한번 3메달 딴 전투는 주는 경치가 같네?
[3]
106
0
버프 조금씩 늦게 들어오는거 맞네
[4]
12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