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진거라곤 보라색 젤리밖에 없는 뉴비임 ㅎ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6
작성일
댓글
[3]
Luvan
ㅇㅇ (220.74)
삭제
수정
Luva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 읽다가 좀 애매모호한 부분있어서 글씀
[2]
137
0
왜 1700따리겜 구독자가 900명을넘음?
[13]
211
0
스포)이벤 3지역에서 머신갑 다크 등장신
[5]
190
0
나 아니라고 ㅁㅊ
[9]
249
2
시발 스킨말고 쓰알 선택권 먼저 살걸..
[6]
154
0
지금와서 갑자기 주딱이 파딱모집하는 이유 예상해본다
[7]
157
0
아직 안 뽑았데
[1]
98
0
뉴비...버프가 사라졌어...!
[11]
176
0
암흑기사들 늘어난김에 소신발언함
[10]
167
0
삭제랑 차단버튼 원래 있는거임
[3]
129
0
파딱 모집 끝났나?
[7]
141
0
오늘부터라도 채용권 차곡차곡 모을거다
[3]
177
0
건틀렛
건틀렛 그거 실력빨 아닌가요??
[11]
186
0
핵하고 기밀자료 과금은 그냥 육성시간 땡겨주는거였네
[4]
109
0
2-3 금딱 먹기 힘드네
79
0
아니 수시 채용확률을 봐 ㅋㅋㅋㅋ 그게 나오겠냐고 아 ㅋㅋㅋㅋ
[7]
220
0
랜덤한 만와
[2]
220
1
솔직히 주딱 파딱 직무유기 아닙니까?
[4]
130
0
아니 내 대성공 어디감
[10]
236
0
머임 차단기능 다보이는거 아녔음??
[29]
997
16
아ㅋㅋ 채용권 아끼라고 왜 안말해줬냐고ㅋㅋ
[6]
169
0
일주일된 뉴비 이제 대공5 오토된다
[2]
11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3]
96
0
늒네 패키지
[5]
134
0
pve할때 각힐 각등 둘다 덱에 넣고 같이씀?
[9]
127
0
완장놀이 한번 해보니까 다시는 하기 싫음
[6]
126
0
이지수 야짤
[6]
375
-3
복귀러인데 장비파밍은 어디서 함?
[3]
109
0
노예모집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3]
158
0
건틀렛
110강소영 들고 미야궁 쳐맞아서 진거 실화임?
[11]
207
0
독립시행 배운 똑똑한게이 없노?
[6]
151
0
드디어 올것이 왔군...
[14]
180
6
베스트 라이브 기준컷 몇개냐
[2]
116
0
시발 이게 겜이냐
[9]
160
0
3d 야짤은 삭제 아닌가?
[5]
709
0
채용권 막써도 되는거 아니었음?
[11]
186
0
이터니움이 줄지를 않네
[7]
162
0
됐고 야짤이나 달려 봐 ㅋㅋ
[4]
161
0
와 특수적성핵 개많이 나옴
[16]
197
0
야 늒네들 채용권 막쓰지마
[8]
210
0
ssr 확률이 3.5프로나 됐구나
[4]
143
0
인스타하는 지수눈나
[3]
2644
0
10+1이라던가 10번 뽑으면 sr이상 확정 이런거 없으면
[4]
106
0
공지 ㅋㅋㅋ
[3]
1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