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미 있던 기능중 하나인데 파딱딱지 외관상으로만 때줄 수 있음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4 작성일 2020-09-01 03:46:13 https://arca.live/b/counterside/6757134 새 파딱 어서오고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쓰레기 게임 초회수동 아직도 고집중임? [5] ㅇㅇ (125.140) 2020.09.01 164 -1 치아가 좋아하는 게이들 많노 [2] 브운터사이드 2020.09.01 363 0 비공개파딱듀스원 [1] 에프 2020.09.01 98 0 하나만 더 살까...? [5] ㅇㅇ (180.67) 2020.09.01 132 0 폭탄 돌리기 하는것 같네 [1] 냥냥하다 2020.09.01 83 0 2시간동안 다이브햇는대 [2] 아무뮤 2020.09.01 131 0 여기 글들 눈팅하다가 느끼는건데 [6] ㅇㅇ 2020.09.01 128 0 실험삼아서 딱지 줘보고 다시 뺏은거임? [4] ㅇo 2020.09.01 172 0 로갓하고 주딱한테 소신발언한다 [3] ㅇㅇ (175.206) 2020.09.01 136 0 파딱 당선되면 그 닉 버리고 새로 파면 되자너 ㅋㅋ [10]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1 137 0 야 걍 자원해 시발 [5] 카린웡 2020.09.01 146 0 빨리 뽑고 끝내자 [6] 갓겜충아님 2020.09.01 146 0 함선 재료도 종류끼리 교환되게 하면 좋겟다 ㅇㅇ (14.47) 2020.09.01 98 0 이벤 쓰알 선택권 사야할까? [5] 꿀벌아쿠아 2020.09.01 140 0 카린맘마 빨고싶다 [6] 스크류바 2020.09.01 213 0 시발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o 2020.09.01 174 0 빨리 일괄 소탕 좀 만들어주면 좋겠다 [2] 완전루시퍼 2020.09.01 282 0 리세계 이거 사도 ㄱㅊ? [15] 톡토기 2020.09.01 203 0 ? [12] 헥토르 2020.09.01 162 1 진짜 이게임 존나싫어 [6] ㅇㅇ (180.67) 2020.09.01 275 0 원래 이럴때 개깝추면 바로 파딱형임ㅋㅋ [2] 헥토르 2020.09.01 186 0 씨발 ㅋㅋ [2] Barito 2020.09.01 97 0 너네도 이거 뜨잖아 [20] 시루룬 2020.09.01 253 1 이미 있던 기능중 하나인데 파딱딱지 외관상으로만 때줄 수 있음 ㅇo 2020.09.01 104 0 애초에 갤럭시 런처에 1700이라고 찍힌게 잘못된거지 [4] 참피 2020.09.01 145 0 라이브공앱암것도안뜨는데 에프 2020.09.01 54 0 그냥 힐데 키우는거 별로임? [10] 팔도 2020.09.01 130 0 념글 읽다가 좀 애매모호한 부분있어서 글씀 [2] 그라시아스 2020.09.01 136 0 왜 1700따리겜 구독자가 900명을넘음? [13] 야스왕 2020.09.01 211 0 스포)이벤 3지역에서 머신갑 다크 등장신 [5] aloneman 2020.09.01 190 0 나 아니라고 ㅁㅊ [9] 한펭 2020.09.01 248 2 시발 스킨말고 쓰알 선택권 먼저 살걸.. [6] ㅇㅇ (180.67) 2020.09.01 154 0 지금와서 갑자기 주딱이 파딱모집하는 이유 예상해본다 [7] ㅇo 2020.09.01 157 0 아직 안 뽑았데 [1] ㅇㅇ (59.26) 2020.09.01 98 0 뉴비...버프가 사라졌어...! [11] ㅇㅇ 2020.09.01 176 0 암흑기사들 늘어난김에 소신발언함 [10] 노드왕 2020.09.01 167 0 삭제랑 차단버튼 원래 있는거임 [3] 시루룬 2020.09.01 129 0 파딱 모집 끝났나? [7] 아스피아 2020.09.01 141 0 오늘부터라도 채용권 차곡차곡 모을거다 [3] ㅇㅇ 2020.09.01 177 0 건틀렛 건틀렛 그거 실력빨 아닌가요?? [11] ㅇㅇ (110.76) 2020.09.01 186 0 핵하고 기밀자료 과금은 그냥 육성시간 땡겨주는거였네 [4] 꿀벌아쿠아 2020.09.01 109 0 2-3 금딱 먹기 힘드네 ㅇㅇ (185.92) 2020.09.01 79 0 아니 수시 채용확률을 봐 ㅋㅋㅋㅋ 그게 나오겠냐고 아 ㅋㅋㅋㅋ [7] 카린웡 2020.09.01 220 0 랜덤한 만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1 219 1 솔직히 주딱 파딱 직무유기 아닙니까? [4] ㅇo 2020.09.01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1 0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