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 돌아가는거 보니까 앱플도 많아보이고 당장 나도 엘지공기계로 돌리니 카운트 안될거고 ㅋㅋ 아이폰도 한 숨겨진 5천명이상 나올듯 ㅇㄱㄹㅇ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근데 갤럭시만 1700이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1
작성일
댓글
[8]
ㅍㄴ
아스피아
람네
카린웡
ㅇㅇ (182.212)
삭제
수정
ㅇㅇ
제주삼다수군통제사
BlackDwarf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시간 넘무넘무넘무짧아
[6]
229
0
노예는 과금 제일 많이한새끼 줘야함 ㄹㅇ
[4]
164
0
50 못 찍겠는데?
[5]
164
0
핫타임 지난주로 끝난거 아니였어?
[7]
150
0
이제 뉴비 버프도 끝나서 최애캐 고르고 고닉 파야 하는디
[6]
142
0
밥먹으러 갔다오면 끝나있겠지?
[1]
101
0
나 방금 예지몽꿨음
[7]
217
0
그림자 전당 예상해본다
[1]
156
0
제가 완장이 된다면 캬루를 갤주로 추대하겠습니다
[7]
150
1
솔직히 고닉들고
[4]
139
0
신규 사장님 잠시 피난간다
[13]
258
0
오늘 무슨 날임?
[11]
250
0
주딱새끼야 파딱 니가 아이디 한개 더파서 니가해
[22]
1277
18
나 뉴비노 좆밥나에겐 꿈이있다.
[12]
215
0
자신이 파딱인지 구분하는법
[13]
387
2
얘들아 솔직히 완장 달고 싶자너
[6]
140
0
스비갤 시절 과금글 올라오면
[18]
1079
19
솔져박이 리다이브간다
[5]
161
1
님들 근데 수영복 스킨 언제까지 살수잇어요?
[3]
145
0
수집률 97퍼
[5]
191
0
밥먹으러 가야하는데 갤 재밌어서 못가는중임
119
0
아 진짜 존나 놀랬네
[4]
190
0
예쁜나이
[1]
143
0
아니 근데 갤럭시만 1700이잖아
[8]
181
0
이 쓰레기 게임 초회수동 아직도 고집중임?
[5]
163
-1
치아가 좋아하는 게이들 많노
[2]
362
0
비공개파딱듀스원
[1]
98
0
하나만 더 살까...?
[5]
131
0
폭탄 돌리기 하는것 같네
[1]
82
0
2시간동안 다이브햇는대
[2]
131
0
여기 글들 눈팅하다가 느끼는건데
[6]
127
0
실험삼아서 딱지 줘보고 다시 뺏은거임?
[4]
171
0
로갓하고 주딱한테 소신발언한다
[3]
135
0
파딱 당선되면 그 닉 버리고 새로 파면 되자너 ㅋㅋ
[10]
136
0
야 걍 자원해 시발
[5]
145
0
빨리 뽑고 끝내자
[6]
145
0
함선 재료도 종류끼리 교환되게 하면 좋겟다
97
0
이벤 쓰알 선택권 사야할까?
[5]
140
0
카린맘마 빨고싶다
[6]
212
0
시발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73
0
빨리 일괄 소탕 좀 만들어주면 좋겠다
[2]
282
0
리세계 이거 사도 ㄱㅊ?
[15]
202
0
?
[12]
161
1
진짜 이게임 존나싫어
[6]
275
0
원래 이럴때 개깝추면 바로 파딱형임ㅋㅋ
[2]
1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