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 돌아가는거 보니까 앱플도 많아보이고 당장 나도 엘지공기계로 돌리니 카운트 안될거고 ㅋㅋ 아이폰도 한 숨겨진 5천명이상 나올듯 ㅇㄱ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