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포트 동조율 낮추겠다고 주시윤 부모님까지 죽이고 별 ㅈ지랄을 다했는데


자기가 결국 각성하면서 계획은 나유빈이 원하는대로 되버리고 마왕들까지 깨어났으니


아무리 상황이 킹쩔수 없었다처도 자괴감은 엄청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