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린 공던지는건 눈에 보일정도로 빨라지고 에델은 설명은 못학겠는데 공속 쓸때보다 촉수 뽑는게 더 빨라짐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들 스왑 하면서 써봤는데 체감이 완전다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4
작성일
댓글
[3]
삼바교실
보름달빵
제이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른뉴비들보니 왜이리 레벨이 높지?
[11]
222
0
든든하다
[5]
127
0
아 와우에 쓰려고 돈 모아놨는데
[5]
151
0
도시배경 치트키
[1]
156
0
자강두천
[2]
138
0
✋질문
12일차인데 육성 막혀서 질문좀 할게
[6]
165
0
이 겜은 교복이 왤케 많냐;;
[4]
225
0
큰 깍두기보다 작은 깍두기가 훨씬 부족함;
[4]
161
0
오늘 점심값 아꼈다
[2]
161
0
나도 힐데 리세계정이나 살걸그랬나?
[6]
174
0
누가 주문한 이디스 노스킨 컷인
[7]
1254
4
도시배경추천함
[3]
192
0
다이브 45층까지 정보 몇이나 필요함?
[1]
117
0
도시배경엔 이거지
[4]
198
0
와 카특핵 7개!
[5]
147
0
아카 왤케 느려짐
[4]
179
0
다이브 미는것도 고역이네
[3]
126
0
도시배경 올려봐요
[1]
291
1
아 pan piano 눈나 왜케 나 괴롭혀?
[3]
465
0
1일 1유미
[6]
607
1
이유미랑 유진이랑 너무 닮았는데
[8]
155
0
쓰레기 안치워도 되는 방법
[15]
253
0
파딱 모집의 모범사례로 볼만하노ㅋㅋ
[2]
392
0
얘들 스왑 하면서 써봤는데 체감이 완전다름
[3]
194
0
✋질문
뉴비 진입해도 괜찮은 게임인가요?
[18]
218
0
전투원 창고는 몇칸까지 늘리면 됨?
[6]
147
0
광고 진짜 정신 나갔냐
[7]
274
0
헐 야누스 얘 뭐야 왜 변신함
[7]
327
0
로자리아 스킨사세요
[7]
1107
1
인벤 좀 늘리니 쿼츠 반토박나네
[6]
155
0
솔저스충은 과학이네
[4]
195
0
금태 갓금태되는법
[1]
142
0
존나 고민되는데 투표좀
[23]
243
0
이디스 필살기 컷인좀 올려주쉴분
[3]
417
0
카사 제일 행복한 순간
[4]
189
0
근데 대표캐릭 좀 조잡하네;;
[8]
195
0
념글 왜 밥먹기1전과 똑같냐
[2]
135
0
티켓 9장 카특핵 단 1개
[2]
153
0
✋질문
육성 무조건 이유미?
[10]
208
0
고양이 애호파 스킨이 있다면 고양이 학대파 스킨도 있어야 균형이 맞지 않을까?
[6]
2518
-1
카페배경 이렇게 세워두니 ㅆㅅㅌㅊ노
[5]
566
0
조때따
[4]
157
0
카사 흑우입니다
[9]
204
1
카린,에델 템세팅
[5]
292
0
아ㅋㅋ 뉴비 행복하노ㅋㅋ
[6]
1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