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내골통인데진자저렇게처참하게터질줄몰랏읆,,,,,,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후유궁계수상향이해안대는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10]
따르따르
꿀햇반
신화
꿀햇반
요포포이
꿀햇반
ㅇㅇ
꿀햇반
고보
꿀햇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각아가 상향 듣고 바로 뽑으러간다
[5]
99
2
깡우 안 밀리는건 순전히 운인가?
[6]
89
0
각아가 공중도 때림?
[5]
91
0
내일 서버 열리고 좀 기다렸다가 이터 써보셂
37
1
아~각아가와 릴리의 특수기
31
0
각아가 상향 어떰
[4]
119
0
✋질문
오퍼 올복각이면 뭐뽑아야함?
[7]
123
0
그렇게 쇼케이스 질문은 모두 허연년 욕으로 가득찼다
[4]
81
0
각리아 버그 저거 하나만 있는 게 아닌데 왜 안 고침?
[5]
76
0
쇼케이스가 빨리 보고싶구나
[3]
63
0
근데 각아가 존나쎄긴하겠다
[1]
90
0
죽음의 게임을 해야한다
[6]
95
0
이디스 공듀님을 재무장해줘라
[4]
46
0
각아가 상향되면 어덜까
27
0
얼리버드 퇴근
15
0
날아올라서~~~개시발존나세게내려찍기!!
[2]
64
0
라이트닝!!
16
0
건쉽... 공주님을... 상향하라!!!
[3]
85
0
빙고 보상에 셋바가 없던데
[3]
82
0
각아가 그렇게 좆사기는 아닐 듯?
[4]
149
0
근데 이제 시작할때 상대가 각후유 리더면
[5]
106
0
요즘에 새로 시작한사람있음?
[12]
111
0
각아가 계수 무시무시하게 상향했네
[1]
64
0
치후유궁계수상향이해안대는이유,,,
[10]
177
0
150cm의 거유 추가좀
[4]
77
0
낮에 파견 보상만 받고 다시 안보냈었넮
11
0
제가 건틀렛을 즐기는편은 아닙니다만
[1]
38
0
각리아와는 다른 빠른 픽스 속도 ㅋㅋㅋㅋㅋㅋ
[3]
119
0
스포
이새끼들 밀린캐릭
[3]
203
0
그러고보니까 탈퇴버그 고쳐졌네
44
0
각후유 카운터는 짜쟌이 인가
[5]
88
0
클라레스 버프는 언제일까
[2]
55
0
보지통 뛰어넘는캐릭 만들긴힘들듯
[32]
2103
42
근데 어차피 어중간하면 니들 안쓰잖어?
[3]
74
0
신캐 또안내네
25
0
근데 이제 깡통 캐밴 풀때 된거같은데
[4]
53
0
어디서 카트라이더 소리들리는데?
[2]
62
0
그래 치후유 상향 뭐 다 이해해
[1]
114
0
카운터사이드의 탈퇴가 진행되지않는 오류 ㄷㄷ
44
0
나나하라 자매 가지고 좀 천박하고 병신 같은 생각함
[3]
123
0
게임 켜야지,,,,
[5]
82
0
요즘 일반캐보다 각성캐가 더 빨리 나오는거 같은데 기분탓임?
[3]
92
0
나를 레노어라고 불러주겠낳,,?
[2]
138
4
각후유 다이브에서 개좋은거 아님?
[8]
150
0
그러고보니 깡통도 회감 50퍼 해주면 개사기일듯
[5]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