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급에서 


솔져덱으로 회사렙도 60 초반대에 장비도 부실한데 빡세네 


템이 안 좋아서 유지력은 별로더라.. 


라인 당겼다가 푸쉬하니까 그대로 역전하긴했지만

여기까지 그 템으로 부벼지는거 자체가 신묘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