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후유 상향이라고? 금은동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7 작성일 2023-01-16 09:44:35 수정일 2023-01-16 09:45:02 https://arca.live/b/counterside/67622968 어차피 그전부터 계속 쓰고 있었지만 아주 조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따르따르 2023-01-16 09:46:02 사실 상향먹고 밴먹는것보다 나만의 작은 각아가가 더좋은데 흠 펼쳐보기▼ 금은동태 2023-01-16 10:21: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사이드 <~~~~ 실제로 있었던일임? [3] 꿀때지 2023.01.16 150 0 건틀렛 살다살다 이론덱을 보게되네 [6] 항모없는솔저 2023.01.16 133 2 생각해보니까=아무생각이없다 [1] 하늘뷰지 2023.01.16 36 0 난 내일 업뎃 존나 기대되긴 한다 [2] 미나링링 2023.01.16 68 1 이거 다들 앎??? [1] Luine 2023.01.16 41 0 근데 치아가 달은 베는데 공중은 왜 못벰? [2] 코이노니아 2023.01.16 57 0 근데 각후유 궁 버프된거 [9] 아스널버드 2023.01.16 153 0 카붕이들아 이게 말이되냐...? [5] Radeath 2023.01.16 80 1 섹스 한번 해보고싶다 [2] 극한의가능충 2023.01.16 56 0 지금까지 봤던 호들갑중에 갑은 '누'라고 생각함 [46] 리벨리온 2023.01.16 2073 37 각후유 이제 스나한테 맞아도 3번은 버티는 건가 [4] 시그마꼴리더라 2023.01.16 121 0 스포 나중에 밸런스 개판되면 재평가될 짤 [3] 류드남편 2023.01.16 175 1 뭐 각후유를 상향해? [1] 단또베기 2023.01.16 98 0 아키는 언제 상향해주나 [2] 시루룬 2023.01.16 59 0 땃비보벳따우~ 랜덤디펜스 2023.01.16 15 0 땋후유 상향 저만 뭔가 아쉬움? [11] 늒네 2023.01.16 134 0 카사 이관하면 원스에 나올수도있음? [5] Timealter 2023.01.16 53 0 치후유<<< 하늘에 대고 궁쓰면 공중캐 되는데 바부... [2] ㅇㅇ 2023.01.16 109 0 카86들 또 시작했나 [12] ㅇㅇ 2023.01.16 138 4 건챈이든 여기든 이거 하난 똑같이 생각하더라 라이프니츠 2023.01.16 67 0 근데 카사 유저수나 매출순위는 신뢰안되지않음? [2] 고보 2023.01.16 121 0 제발 내일 퀸 뽑을수 있게해주세요 스시아이스크림 2023.01.16 27 0 지금 업뎃해서 수익 토막내느니 안하지 ㅇㅇ 2023.01.16 29 0 각후유 상향이라고? [2] 금은동태 2023.01.16 67 0 귾놈애 봇치도락이뭕데 맨날보임? [4]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6 49 0 각후유 상향은 시발ㅋㅋ [8] 류드남편 2023.01.16 289 0 각성 로자리아는 칼질하려나 코이노니아 2023.01.16 34 0 각후유 공속vs스충 [6] 촉수괴물이당 2023.01.16 101 0 니네는 코로나 끝나면 뭐해보고 싶어? [9] 워렉 2023.01.16 99 3 건틀렛이 우선도가 낮은게 아닙니다 [1] 요포포이 2023.01.16 62 -1 각성로자 왜 스커라고 생각하는거임? [4] redwo 2023.01.16 125 1 이유는 단 한가지 항모애호가 2023.01.16 39 -1 근데 어이가 없네 [5] ㅇㅇ (1.241) 2023.01.16 125 -4 아니 치후유 상향 역대급 아님? [38] 시루룬 2023.01.16 400 0 저기.. 그.. ..보...보.... [8] 양하림 2023.01.16 135 0 각리아 리워크 언급까지 해놓고 상향한거 ㅈ같음 [4] 극한의가능충 2023.01.16 84 4 마왕님 진짜 이쁘고 꼴리네 [2] 얀페이남편 2023.01.16 87 0 로자리아도 각성스커 같았는데 [2] 스노우랫 2023.01.16 68 0 각리아 포탈 디펜더만 보내게 못하나? [1] oo 2023.01.16 38 0 좀 쎄게 상향 때린 거 같은 느낌이업잖아있 [3] ㅇㅇ 2023.01.16 84 0 모모 버그얘기 없는 이유 [2] 람네 2023.01.16 80 0 100억있으면 뭐할수잇음 [5]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1.16 70 0 그레모리 이벤 저건 스토리 없는거야? [2] 스시아이스크림 2023.01.16 64 0 지금 스택 130인가 쌓였는데 각후유 뽑을지 말지 갈등된다 ㅇㅇ 2023.01.16 35 0 각아가도 최피제 생긴거임? [1] oo 2023.01.16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1-16 0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