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정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내가 좆으로 타이핑 랜덤 타이핑쳐도 국회의원들보단 말 잘함ㅋㅋ."


"ㄹㅇㅋㅋㅋ."






"야 그런데 사자랑 호랑이가 싸우면 누가 이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