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얘네는 진짜 퇴물되면 좆됨 ㅋㅋㅋㅋ


설마 각성캐가 퇴물되겠음? ㅋㅋㅋ


4밴되는 좆사기캐 ㅋㅋㅋ 얘네 퇴ㅁ


(진짜 망함)


ㅋㅋㅋㅋㅋㅋㅋ